SKTelecom기업 사례서비스 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K Telecom 기업사례
목차 1.기업소개 및 연혁
2.서비스 형태
3.서비스패키지
4.SWOT 분석
5. 4P 분석
6.광고분석
7.경쟁사 분석
8. 앞으로 나아갈 방향
1. 기업소개 및 연혁
SK TELECOM 기업소개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는 창조적 혁신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향한 뜨거운 열정
글로벌 시장을 주도하는 컨버전스 리더
고객 사랑을 위한 책임 있는 실천주의
회사명
㈜ SK telecom
본사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1
대표전화
02)-6100-2114
홈페이지
WWW.sktelecom.com
설립일
1984. 4. 20
CEO
정만원 사장
기업 연혁
1984.3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식회사 설립
1990.6 이동전화 전국단일요금제 실시(10초당 1도수 25원)
1997. 3 디지털 011 가입자 100만 돌파
CI선포식 개최(SK Telecom`으로 사명 변경)
7 이동전화 발신번호 확인서비스 개시
1998.6 IMT-2000단말기 핵심 부품(고주파집적회로)개발
2000.4 종합 사이버 고객센터 `011e-Station`오픈
국내 최초로 무선뱅킹 서비스 제공
2001.10 유무선 통합 포탈 ‘NATE’ 오픈
2004.7 컬러링 수출 1,000만 불 돌파
10 『통화중 대기음원』 서비스 실시
2005.1 TU미디어, 위성DMB 시험방송 실시
6 한일간 최초 영상통화 개시
`멜론` 200만 가입자 돌파
온라인 고객 체험공간 『SKTWorld』오픈
2006.7 T 3G+, T PLAN, T WORLD 출시
12 「기프티콘」서비스 출시
2008.2 `T끼리 T내는 요금제` 200만 돌파, 「생각대로T」 캠페인 실시
10 모바일메신저-네이트온 유무선 연동 개시
2009.1 `T cash`서비스 개시
SK텔레콤-SK브로드밴드, 결합상품 할인 혜택 대폭 확대
2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전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 텔레콤 CRM 성공사례 분석
  • 기업의 경영가치는고객으로부터 창출된다! - SK 텔레콤 CRM 성공사례 분석-- 차 례 -Ⅰ.기업개요1.태동2.역사3.국가의 위기에 SK는3-1.경영학적인 마케팅 변천사3-2.마케팅과 정보기술의 통합, CRM!!3-3.SK텔레콤의 마케팅 변천사의 비교Ⅱ.SK 텔레콤 CRM구축기의 주요 활용 사례1.CRM의 태동!! : DBM 시스템 구축 배경 및 과정2. 파일럿 프로젝트 수행3. DBM Center 운영4. 본 프로젝트 수행5. Open 후 문제점 및 활용의 시작6.CSR 경영Ⅲ.1990년 이후의 마케팅 전

  • SK텔레콤 개발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기업에 지원한것에 그치지않고 마침내 임원까지 달성하여 회사의 중요한 인원이 되고 싶습니다!!이런 패기를 보이는 지원자가 되자.18. 우리회사 말고 00(경쟁사)도 지원하셨겟네요?네 면접관님!.(3초 정적을 통해 이목을 집중시킨후)네 00직무를 일하고싶은 다른곳을 모두썼습니다. 그러나 제가 진정 원하는 업무는090사의 SCM및 M&A 계측 제어기술 / 영업관리왕 /공정 설비유지를 위해 지속적인 업무수행입니다. 왜?전략 + 1α제가 배운 전공지식과 저

  • [인사관리] KT와 SK Telecom의 인적자원관리
  • 기업으로서 자리잡을 수 있었던 역량 중에서도 인적자원관리 부분에 대해 중점적으로 살펴보고자 한다. 또한 SK 텔레콤의 위협적인 경쟁사인 KTF에 대해서도 살펴봄으로써 비교 분석을 통해 SK 텔레콤이 지속적으로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모색하고자 한다. SK텔레콤은 이동통신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지만 현재에 임금 정책과 신입사원 인력양성 프로그램에서 문제점이 제기되고 있다. 본 사례분석을 통하여 SK 텔레콤이 직면하고

  • [다국적기업] sk텔레콤 베트남 진출
  • 기업 설명3-1 SK텔레콤SK그룹 계열의 이동통신업체article1 업 종무선통신업 취급품목이동전화, 로밍, 모바일멀티미디어 설 립 일1984.03.29 기업형태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소 재 지서울 중구 을지로2가 11 홈페이지www.sktelecom.com SK텔레콤은 1984년 3월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로 설립되어 1988년 5월 한국이동통신(주)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1989년 기업공개로 한국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하였다. 1997년 3월 지금의 상호로 회사명을

  • [브랜드전략] 글로벌 브랜드
  • 사례 연구 : 가파치(CAPACCI)의 공동브랜드 전략 5) 공동브랜드 전략을 성공하기 위한 과제7. 브랜드 프랜차이징 전략1) 브랜드 프랜차이징 전략이란 무엇인가?2) 브랜드 프랜차이징의 장 단점(1)브랜드 프랜차이저에게 유리한점(2)브랜드 프랜차이저에게 불리한 점3) 브랜드 프랜차이징의 성공 방법(1) 기업가 정신(2) 상표(3) 운영 자금(4) 로열티(5) 모범 점포(6) 사업 시스템의 복제화(7) 교육 시스템(8) 제품 혹은 서비스 평가(9) 차별화 이점(10)고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