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 관리와 고객중심 금융기관으로의 변환,신한은행분석,신한은행마케팅전략,은행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고객 만족 경영과 CRM
본론
금융권 CRM현황과 필요성
신한은행 4p분석
신한은행 SWOT 분석
신한은행 STP분석
결론
신한은행 보완점 제시
결론
본문내용
보완점 제시
1. 숫자마케팅
고객을 유치할 때 복잡하고 어려운 세부사항과 약관을 통한 유치보다는 단순하고 명백한 하나의 문구 및 사진으로 시선과 마음을 끌어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융마케팅의 전략의 이해 및 사례 분석
  • 금융마케팅의 전략의 이해 및 사례 분석마케팅의 이념 금융마케팅의 정의 금융마케팅의 필요성 금융마케팅의 특성 금융마케팅의 전략과 마케팅믹스전략 기업금융의 마케팅(우리, 국민, 신한 은행) 금융상품마케팅(여성마케팅 사례중심) 가계대출마케팅(소호마케팅,직장인 신용대출사례중심)-호지스(L. H. Hodges)와 틸만(R. Tillman)은 ‘금융마케팅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창조하고 배급함으로써 금융기관의 이익을 도모하는 것’이라

  • [학사] [금융] 프라이빗 뱅킹의 문제점 및 활성화방안
  • 고객에게는 다양하고 특성에 맞는 서비스의 수급으로, 제공자인 금융기관으로서는 고객의 기여도에 따라 창출된 부가가치를 다시 고객에게 환원시키는 마케팅 전략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원을 확보한다는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본 연구는 더욱 더 치열해질 금융환경에서의 생존을 위하여 은행의 새로운 성장 동력인 프라이빗 뱅킹을 이론적으로 검토해보고 그 현황을 살펴볼 것이다. 또한 국내외의 사례를 분석하여 그 시사점을 도출할 것이

  • 신한은행 기업분석 및 취업전략
  • 함께 취뽀해요!14년도 하계 취업캠프Q&A보충자료INDEX132기업정보경쟁사 및 산업분석SWOT 분석4취업전략기 업 정 보사업 종류금융대표자서진원설립 시기1897년 2월 19일매출액18조원영업 지점 개수923개대졸초임5200만원조직 내부적으로는 직원 상호간 노사간에 서로 믿고 존중하는 관계를 형성하여 은행과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것 조직 외부적으로는 고객,주주,사회의 미래가치를 중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는 것 경

  • [조직행위론] CS 고객만족경영을 통한 신한은행의 성공사례분석
  • 은행과 차별화 시키고, 현재 세계 60위권에 해당하는 거대 은행인 국민은행에 뒤이어 우리나라 은행 전체 2위를 고수하고 있다. 신한은행의 탄탄한 금융구조를 기반으로 한 눈부신 성장이 짧은 기간 내에 가능했던 것은 효과적인 경영 활동의 결과로 볼 수 있으며, 고객 중심의 차별화 전략을 필요로 하는 현 금융 마케팅의 성공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보다 구체적이고 전략적인 신한은행의 ‘고객만족경영’ 사례를 분석하고, 성공 뒤에 가려

  • [지역기업 경영론] 전북은행 분석
  • 전략-총자산 6.6조원, 고정이하여신비율 0.9%, 당기순이익 380억원① 지역내 가장 편리한 은행으로 정착-고객 Needs 분석, 차별화된 서비스를 발굴하는 전담팀 신설/운용-점포 및 365코너 효율적 운용을 통한 대고객 접점/채널/시간 다양화-마케팅 역량 강화 및 대고객 상담능력 관련 연수강화-차별화된 서비스 제공② 수익성 및 생산성 제고관련기사 전북 도금고‘농협’재선정 (한겨례 2006.12)전북도는 내년부터 3년간 도금고를 운영할 금융기관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