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분석,COSTCO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시장/고객 분석
경쟁사/자사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7P 분석
최근 이슈 및 결론
본문내용
2. 시장/고객분석

일반 대형마트 고객

고급스러운 구매환경 희망
One-stop 쇼핑
저렴한 제품 선호


코스트코 고객

저렴한 가격에 대량구매
수입제품 선호
차별화된 서비스 희망
(회원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COSTCO 코스트코 기업사례-환경분석 및 마케팅 전략
  • 코스트코를 선호 할 것이다.COSTCO SWOT 분석강점․ 국내 활인점보다 앞선 저가격정책․ 유일한 회원제․ 양질의 수입 브랜드 상품․ 글로벌 기업의 막대한 자금력약점․ 적은 점포수․ 창고형 마트의 이미지․ 회원제 마트의 한계성․ 부족한 각종시설과 편의성기회․ 국내 유일한 외국계 창고형 마트․ 공격적 경영전략 수립․ 점포수 확장․ 소비자 트렌드 변화(트레져 헌터)위협․ 국내 마트의 공격적 마케팅․ 점포 확보의 어려움 ․

  • COSTCO 코스트코 SWOT분석 STP 소매믹스 기업전략의변화 IMC목표 다양한IMC요소
  • 떨어지고, 명품은 너무 과시적이라 선택이 애매한 욕구 반영)회전률 높은 진열대를 입구 가까이에 집중 배치하여 새로움과 다양성 강조.(코스트코만의 높은 외제품 회전률을 극대화 시켜서 과시)시식은 고급제품만 극소량 제공하여 다양한 경험 제공(경쟁사 시식과 품격 차별화)편익 확대 전략코스트코의 인지도 상승외제품 편익의 선도브랜드로 도약중상류층 충성고객의 확대외제품 시장 성장에 따른 매출과 이익률 증대기대효과8910

  • 코스트코 COSTCO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코스트코 브랜드전략과 코스트코 마케팅전략 평가
  • 전략적으로 육성 계획. 비록 후발주자이긴 하나 물류와 배송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고, 높은 상품신뢰도 및 오프라인과 연계하여 시너지효과로 온라인 시장 강자로 부상하는 것은 시간 문제임.3. 코스트코 국내시장 마케팅 현황 및 문제점(4P전략위주)◆ 제품 전략(PRODUCT)1) 유료회원제코스트코가 다른 대형 할인마트와 가장 차별화되는 점은 유료회원제이다. 시장 진입 초기 유료회원제에 생소한 한국 소비자들 때문에 한국시장에서 외면 받은 것도 사

  • 코스트코 신시장개척전략 보고서
  • 전략을 가지고 전 세계로 시장을 점점 넓혀가는 코스트코에 대하여 주목하게 되었고 경영전략과 핵심역량에 대한 좀 더 체계적인 조사와 분석을 통하여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과 앞으로의 성장을 예측해보기 위해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2. 기업소개(1) 기업연혁1994년에 서울 양평동에 프라이스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첫 개점하여 전국에 5개점을 운영하고 있는 Costco는 1976년 프라이스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미국 샌디에이고 모레나 대로에 개조한

  • [유통관리] 롯데마트 회원제 창고형 할인 매장 빅마켓(vic-market)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Membership Wholesale Club회원제 창고형 할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및빅마켓의 전략 제안수립유 통 경 로 관 리 론Executive Summary1. 당면한 Object코스트코가 최초로 한국에 멤버십 창고형 매장으로 입점하여 7년동안 1위의 자리를 유지하였다. 이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빅마켓이 후발주자로 추격하지만, Copycat으로써는 오랜 기간동안 만들어져온 코스트코의 글로벌한 소싱능력과 탄탄한 회원, 운영방식등을 모방하기에는 무리가 있으며, 단순 모방으로 그 자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