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마케팅 전략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30 / 2019.12.24
  • 5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주제 선정 사유

2 . 나이키의 역사와 비전

3 . 외부환경 분석

4 . 내부환경 분석

5 . STP 전략

6 . 4P 전략

7 .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비교

8 .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To bring inspiration and innovation to every in the World.
전 세계 모든 선수들에게 영감과 혁신을 전달한다.

If you have a body, you are an athlete
- 육체를 가진 당신이 바로 스포츠맨이다.
Porter’s Five Forces Model
2. 신규기업의 진입위험
- 초기 설비자금 비용 브랜드 인지도, 마케팅 중요산업
다른 사업 군에 비해 초기 설비자금 비용 낮아 신규기업의 진입장벽이 높음

스포츠 산업은 성숙기에 있어 Big4의 시장점유율이 높고 경쟁이 치열
하여 신규기업의 진입장벽은 낮음

소비자 구매에 있어 브랜드 인지도, 마케팅에 의한 효과가 큰 분야 이므로 브랜드 충성도에 따른 신규기업의 진입위험은 낮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마케팅전략분석과 시사점 PPT
  • 마케팅에 희한 효과가 큰 분야 브랜드 충성도에 따른 신규 기업의 진입 위험은 낮다. 그러나 스포츠 의류산업의 경우에는 성숙기에 있어 빅4(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푸마)의 시장 점유율이 높고 경쟁이 치열하다진입장벽이 높다아웃도어 시장 성장세‘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대체재의 위협이 크다잠재진입자의위협대체재의위협3. SWOT 분석A.가장 강력한 브랜드 파워B. APPLE 과의 전략적 제휴 C. 많은 제품계열의 보유와 Trend반영생활 체육

  • 나이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나이키 글로벌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나이키 성공요인분석 PPT
  • 1. 나이키 기업소개(1) 나이키 브랜드개요(2) 나이키 로고(3) 나이키 조직문화2. 나이키 기업성과3. 나이키 기업환경분석(1) 마이클포터의 가치사슬 분석(2) 나이키 SWOT 분석4. 나이키 마케팅전략(1) 나이키의 스타마케팅(2) TV 광고 전략(3) 인터넷마케팅 전략(4) 브랜드마케팅(5) 핵심가치를 광고5. 나이키의 성공요인INDEX1. 나이키 기업소개(1) 나이키 브랜드개요(2) 나이키 로고(3) 나이키 조직문화사명 : To bring inspiration and innovation to every athlete in

  • [나이키 마케팅PPT] 나이키 NIKE 성공비결과 아웃소싱전략분석과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마케팅 사례발표1. 나이키 기업소개(1) 나이키 브랜드개요(2) 나이키 기업철학2. 나이키 성공비결3. 나이키 글로벌 아웃소싱전략4. 나이키 SWOT분석5. 나이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외 마케팅활동(1) 스타마케팅(2) 브랜드마케팅(3) 이벤트마케팅(4) 종합마케팅(5) 인터넷마케팅(6) 어플마케팅8. 향후방향제언 CONTENTS1. 나이키 기업소개오레곤 대학의 트랙 선수

  • 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
  • CONTENTS1. 나이키 브랜드소개(1) 나이키 선정배경(2) 나이키 기업소개(3) 나이키 기업역사2. 나이키 경영전략(1) 아웃소싱 전략(2) 각국 지역별 특화전략(3) 다층적 생산 파트너 방식(4) 차별화 전략 (5) 사업부 전략 3. 나이키 마케팅전략(1) 나이키 STP전략(2) 나이키 SWOT분석(3)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4. 나이키 성공요인5. 나이키 향후과제1. 나이키 브랜드소개가장 존경 받는 의류기업 1위 포춘지 2010.보도퓨얼밴드와 NIKE+ 로 혁신기업 1위 미국

  • 나이키 vs 프로스펙스 마케팅 4P전략비교분석과 CSR전략 비교분석 PPT
  • 토종브랜드 vs 글로벌브랜드나이키 기업소개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에서 출발Just Do It -> 소비자에게 동기부여 하는 마케팅나이키 본사와 기술도입 및 합작투자 계약 체결현재 ㈜나이키 스포츠 프로스펙스 기업소개생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부담 없는 가격과 실용적인 기능 제공‘건강’, ‘자유’, ‘성취감’ 같은 가치 제공현재 LS 네트웍스1. 제품전략 (나이키 VS 프로스펙스)제품 비교표적고객 및 고객 가치-Targ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