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마케팅 전략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30 / 2019.12.24
- 5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 주제 선정 사유
2 . 나이키의 역사와 비전
3 . 외부환경 분석
4 . 내부환경 분석
5 . STP 전략
6 . 4P 전략
7 .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비교
8 .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To bring inspiration and innovation to every in the World.
전 세계 모든 선수들에게 영감과 혁신을 전달한다.
If you have a body, you are an athlete
- 육체를 가진 당신이 바로 스포츠맨이다.
Porter’s Five Forces Model
2. 신규기업의 진입위험
- 초기 설비자금 비용 브랜드 인지도, 마케팅 중요산업
다른 사업 군에 비해 초기 설비자금 비용 낮아 신규기업의 진입장벽이 높음
스포츠 산업은 성숙기에 있어 Big4의 시장점유율이 높고 경쟁이 치열
하여 신규기업의 진입장벽은 낮음
소비자 구매에 있어 브랜드 인지도, 마케팅에 의한 효과가 큰 분야 이므로 브랜드 충성도에 따른 신규기업의 진입위험은 낮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