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vs 프로스펙스 마케팅 4P전략비교분석과 CSR전략 비교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5 / 2016.02.15
  • 5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나이키 vs 프로스펙스 마케팅 4P전략비교분석과 CSR전략 비교분석 PPT 발표레포트입니다.
목차
1. 제품전략 (나이키 VS 프로스펙스)
제품 비교
표적고객 및 고객 가치
-Target별 제품군
-프로스펙스의 시장 조사
포지셔닝
-과거 포지셔닝 맵
-현재 포지셔닝 맵
브랜딩
-나이키의 브랜드 전략 목표
-프로스펙스의 브랜드 전략

2. 가격전략 (나이키 VS 프로스펙스)
가격대
가격책정방식
타겟 별 전략적 가격 정책 운영

3. 유통전략 (나이키 VS 프로스펙스)
채널전략
Outlet전략

4. 촉진전략 (나이키 VS 프로스펙스)
촉진 목적
주요 촉진 수단

5. CSR전략 (나이키 VS 프로스펙스)

6. 마케팅평가의견
본문내용
(주)LS네트웍스의 물류센터 전초기지인 경북 상주는 지도상 대한민국 의 중심지로써 사통팔달과 동서남북을 잇는 교통의 요충지로 전국 어디나 2~3간대 이내에 접근이 가능하고, 수려한 자연경관을 바탕으로 한방산업의 중심지로 성장하고 있는 성주봉 자연휴양림일대와 낙동강 일대 경천대,국제승마장,낙동강 생태 체험장등과 연계하여 관광휴양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타지역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부동산가격을 바탕으로 (주)LS네트웍스의 투자를 성장동력의 발판으로 삼아 더 많은 기업유치 및 관공서이전등 지방분권의 한축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HWP)
  • 분석 1) Michael Jordan 2) Tiger Woods 2. 효과 및 반응3. 미디어 전략 4. 4P MIX -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5. STP 분석6. SWOT 분석Ⅱ. 본론 - 제품 디자인 차별화 경영 분석Ⅱ. 본론 - 경쟁 브랜드 비교 분석 - 아디다스1. adidas - 기업개요, 브랜드 컨셉 분석2. adidas, Nike - 제품현황, 제품전략 분석3. adidas - 4P MIX, SWOT, STP 분석Ⅲ.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발전방향, 문제점 개선방안 Ⅳ. 출처싸이트, 참고문헌국제경영, 국제마케팅 브랜드사례 - NIKE【 서론 - 나이키 기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전략 - 지역별 현지화 제조, 판매, 생산 / 유통방식3) 자동화시스템 재고 시스템, 생산 방식 - SCM4) 스마트 전자정보시스템 물류 체계화 전략5) 품질경영, 서비스경영 Ⅱ. 본론 - 나이키 마케팅 4P STP SWOT 분석1. 스포츠 선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Michael Jordan 2) Tiger Woods 2. 효과 및 반응3. 미디어 전략 4. 4P MIX -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5. STP 분석6. SWOT 분석Ⅱ. 본론 -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 디자인 차별화전략 비교분석Ⅱ. 본론 2 - 아디다스 경쟁 브랜

  • 퓨마의 위기극복, 향후전략
  • 비교분석 ( PUMA VS PRO-SPECS )Weakness한국무역과 국제경영 – 비교분석 ( PUMA VS PRO-SPECS )P.S Learn to Puma한국무역과 국제경영 – 비교분석 ( PUMA VS PRO-SPECS )결론기존의 우씨전략이나 다른 스포츠용품들의 전략은 그것들 나름대로 유지되거나 보완될 것이다. 기존의 중고등학생들을 고객으로 의존하는데서 벗어나 잠재적인 고객인 20-30대의 니즈가 무엇인지를 조사하고 그것을 집중 공략하며 그에 맞는 판촉활동을 병행함으로써 시장 점유율 1위를 노리는 것

  •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경쟁사분석
  • 목차Ⅰ.나이키 기업소개Ⅱ.스포츠 브랜드 시장 환경분석1.외부환경분석2.스포츠 브랜드의 세계시장 점유 현황Ⅲ.나이키의 경쟁 브랜드 관계 분석1.아디다스2.리복3.퓨마4.휠라5.프로스펙스6.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의 경쟁전략 분석Ⅳ.나이키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내부환경분석2.SWOT3.마케팅 믹스(4PS) 분석4.STP 전략5.아웃소싱 전략Ⅴ.나이키의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대안제시1.나이키의 성공요인 분석2.나이키의 문제점 및 개

  • [스포츠마케팅] 한국에 진출한 스포츠브랜드의 성공&실패사례분석 및 대안 제시
  • 나이키 매장에서 무료 배포.10대 공략을 위해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nikebasketball.co.kr)를 통해 지난달 초부터 인터넷 게임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게 함.4.한정마케팅나이키는 서울 압구정동 매장에서 미국, 영국 등 외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나이키 제품을 디자인별로 10개 미만의 소량으로 들여와 팔고 있다. 1.Nike’- 4P 분석2.Adidas’- 4P 분석3.PROSPECS’- 실패 원인 분석4.PROSPECS’- 성공 전략 4P 분석5.PROSPECS’- 성공 전략 결론Content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