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마케팅PPT] 나이키 NIKE 성공비결과 아웃소싱전략분석과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29 / 2017.05.29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나이키 NIKE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웃소싱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나이키 기업소개
(1) 나이키 브랜드개요
(2) 나이키 기업철학

2. 나이키 성공비결

3. 나이키 글로벌 아웃소싱전략

4. 나이키 SWOT분석

5. 나이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그외 마케팅활동
(1) 스타마케팅
(2) 브랜드마케팅
(3) 이벤트마케팅
(4) 종합마케팅
(5) 인터넷마케팅
(6) 어플마케팅

8.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오레곤 대학의 트랙 선수인 필립 나이트(Philip Knight)와 그의 코치 빌 바워만(Bill Bowerman)이 1964년에 만든 블루 리본 스포츠(Blue Ribbon Sports)가 나이키의 전신이다. 블루 리본 스포츠는 일본의 스포츠화 메이커인 오니츠카 타이거의 제품을 유통하는 사업으로 돈을 번다. 일본 회사와 계약이 끝나갈 무렵 그들은 자신들만의 제품을 생산하기로 결심하고 새로운 브랜드인 나이키를 출시한다. 나이키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의 이름이다. 이름도 스포츠 브랜드로서 매우 적절했지만, 그 디자인 또한 스포츠 브랜드다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스포츠 마케팅사례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 나이키는 철저한 기술력으로 첨단디자인과 고품질상품을 개발해내는 데(핵심기술) 사력을 집중시키고 나머지는 외주에 맡긴다는 방식으로부터 제조는 기존의 제조업체들이 잘 할 것이라는 생각에 각 현지별로 OEM(주문자 상표부착)생산방식을 택하고 있다. 또 각 국가별 유통업체들과 파트너십(제휴관계)을 맺고 유통관리를 맡긴다. 기회비용을 줄이고 생산의 유동성을 원활하게 하는 데는 지역별 분업체계가 적격이므로 효과적인 아웃소싱전략을 펼

  • 나이키 한국진출전략과 나이키 마케팅,경영사례분석 및 나이키 SWOT분석과 향후전략제언
  • 나이키한국진출전략과 SWOT분석경영,마케팅전략향후전략제언=차례= 1. NIKE 나이키 개요2. 나이키 성공요인3. 나이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나이키의 한국진출 전략(1) 생산전략(2) 마케팅전략(3) 인사전략(4) 연구개발전략(5) 디자인전략5. 나이키 경영전략 사례(1) 아웃소싱 전략(2) 가치사슬활동6. 나이키 마케팅전략 사례(1) 스타마케팅(2) 캠페인전략(3)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tion7. 나이키 향

  • 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환경분석,nike마케팅전략,nike분석
  • 마케팅 전략 171. 현지화 마케팅전략 172. 마케팅믹스(4P`s)전략 173. IMC 전략 25Ⅵ. 제언 27※ 참고문헌 28Ⅰ.선정동기 및 설문조사1. 왜 나이키(nike)인가?나이키는 세계 젊은이들이 하

  • 나이키의 마케팅 전략
  • NIKE의 역사 NIKE가 겪은 세 번의 위기와 마케팅 전략 NIKE의 터닝포인트와 마케팅 전략❐ 본 론2 NIKE 마케팅 전략에 대한 STP, SWOT, 4P분석 NIKE가 현재 활용중인 마케팅 전략(스타 마케팅, Nike Plus) NIKE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진단(마케팅의 4대 영역) NIKE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한 제언❐ 결 론 NIKE의 마케팅 전략을 공부하면서 느낀 점❐ 참 고 문 헌❐ 참 고 자 료1. 서 론(1) 주제선정이유❐ 우리에게 나이키는 운동화를 파는 회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활동 등-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 마케팅전략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3)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4) BCG MATRIX본론 3 - 환경분석, 경쟁사분석1) 산업 분석 / 환경분석2) 경쟁업체 나이키 전략 비교분석3) 기타 브랜드 전략 비교분석- 폴로, 빈폴 등본론 4 - 성공요인 분석결론 - 향후전망 및 발전방향 제시-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