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마케팅전략분석과 시사점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기업소개
1.1 Nike History
1.2 Nike Products
1.3 Nike Revenue
1.4 Nike 자회사


2. Five force model


3. SWOT 분석
-마케팅 전략의 수립
1) T / W 전략
2) O / W 전략
3) O / S 전략


4. STP전략
(1) 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시장의 선정 (Targeting)
① 러닝을 즐기는 인구
② 생활체육회 인구
(3) 위상정립 (Positioning)
①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최고의 품질
② 수많은 매장과 고(高)가격


5. 마케팅 믹스 4P전략
5.1 Product
5.2 Price
5.3 Place
5.4 Promotion


6. 전략적 방향 및 시사점
본문내용
나이키의 일관성 있는 브랜드 컨셉과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구매자의 욕구 충족
애플과 협력해 ‘나이키 플러스 스포츠 킷(Nike+Sports Kit)’이란 신상품을 출시
전체 러닝화 시장에서 13%의 성장세
구매자 교섭력 낮다


철저한 기술력에 집중, 나머지는 외주
현지별로 OEM(주문자 상표부착)생산 방식
대신 철저한 품질관리를 중시
공급자 교섭력 낮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이랜드(E·LAND)의 경영 사례 분석
  • PPT로 배우는 과정을 통하여 더욱 더 경영학에 대해 심층적이면서도 재미있게 적용해보면서 배워나갈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발표를 준비하면서 백문이불여일견이라는말과 같이 직접 경영의 한분야에 대해 사례를 찾고 그에 따른 이해를 하는 과정에서 앞으로도 배울점이 참으로 많다는 점을 느꼈습니다. 항상 경영에 대해서 배우는 경영학도들과 달리굴러들어온 돌은 말 그대로 굴러들어왔을뿐일수도 있지만 교수님의 친절하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NCSOFT 엔씨소프트 IMC를 통한 기업이미지 개선 방안
  • 마케팅 방식을 취함이는 누가 먼저 효과적인 IMC전략을 구사하느냐에 따라 미래 게임 시장을 주도적으로 리드할 수 있다는 말임왜 게임산업인가기업선정배경 I 기업소개 I 기업분석 I 기업 이미지 재고를 위한 IMC전략 I 결 론 기업소개about 엔씨소프트 수익구조 . 기업 이미지기업선정배경 I 기업소개 I 기업분석 I 기업 이미지 재고를 위한 IMC전략 I 결 론 엔씨소프트-국내 최초의 온라인 게임개발업체-KOSPI에 상장되어 있을 만큼 국내 온라인 게임

  • [국제경영] 해외시장 진입전략
  • 전략1) 해외시장진입의 기본전략오늘날 세계 각 국의 기업은 해외시장에 진출하는데 있어서 기업의 목표를 설정하고 시장진입에 관한 전략수립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리하여 진출기업들은 각 기업들이 소유하고 있는 비교우위를 기준으로 진출 대상국의 마케팅요소, 무역장벽, 제비용, 투자환경 등의 현지국이 갖는 투자 환경을 분석하여 최적의 투자 대상지역을 선정한다. 해외진출전략의 타당성은 국내와는 달리 현금흐름의 제방향, 각종 조

  • [조직관리] 조직규모가 조직성과에 영향을 미친다
  • PPT 제작v 김태희 : 변화하는 세계의 관료주의 - 내용정리 및 PPT 제작 , 전체 프리젠테이션 정리v 임창훈 : 조직의 규모 - 내용정리 및 PPT 제작 , 전체 내용 정리 , 조장v 이시웅 : 조직의 관료주의와 통제 - 내용정리 및 PPT 제작v 성정현 : 조직 통제 전략 - 내용정리v 이소례 : 조직의 쇠퇴와 규모 축소 - 내용정리 및 PPT 제작v 이재섭 : 조직 통제 전략 - PPT 제작, 전체 보고서 정리

  • 글로벌 혁신 기업의 일하는 방식 7
  • 나이키(Nike) 신발을 선물로 함께 상을 부여하고 있다. 이때 중요한 점은 이러한 도전이 반드시 성공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실패한 사람에게도 부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에 대해 베조스는 일이 실패하거나 잘못될까 두려워 일일이 상사의 허락을 받는 것이때로는 적절한 예방책이 될 수는 있지만, 잘못하면 상사의 허락을 마냥 기다리다가병에 걸려 죽는 것만 못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아마존은 구성원들이 조직의 위계의 힘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