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레인콤의 아이리버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5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I RIVER)
HISTORY OF I RIVER
Marketing Mix (Product)
MULTI-CODEC CD PLAYER
Marketing Mix (Promotion)
MP3 CD PLAYER 시장 환경분석
SWOT
INTERNATIONAL STRATAGE
- 본문내용
-
SWOT(THREAT)
1.미국시장의 위협요소
-많은 경쟁 기업의 출현
◆ 애플사
지난 2001년 하드디스크(HDD)타입 MP3플레이어를 내놓은 후,
2 년 만에 200만대를 팔았음.
현재 애플의 세계시장점유율은 대수기준 32%, 액수기준 55%
필립스사
껌 한 통 크기보다 작은 휴대형 키 링(Key Ring) MP3P-
`입는 가전` 컨셉
나이키와 손잡고 MP3P, CDP, FM라디오 기능이 있는 포터블 스포츠
오디오 출시
암밴드나 허리벨트로 찰 수 있는 패셔너블한 MP3P로 조깅족을 겨냥함
Bang&Olufsen, 일본 Sony도 진출 시작
SWOT(THREAT)
하드 디스크 형 대 플레시메모리 형
이 중 플래시메모리 형은 한국 업체들이 세계에서 처음으로 개척해 주도
하드디스크 형은 애플사가 아이포드를 앞세워 시장을 주도
SWOT(THREAT)
mp3 재생기는 디지털 복제와 관련된 저작권 문제를 법적으로
제기한 최초의 사건
1999년 12월 7일 미국음반산업협회(RIAA)는 냅스터 닷컴(Napster.com)이
음악 저작권을 침해한다면서 캘리포니아 북부 지방법원에 고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