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벤처기업 아이리버`I-River`의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30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본론
1) 회사소개
2) MP3 시장 분석
3) 해외 진출방법
4) 글로벌 경영 관리
5) 진출 방법 관한 토론
6) 성공요인
3.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IT벤처기업이 어떻게 해외시장에서 독자적인 브랜드로 성공할 수 있는가?
: IT벤처기업의 대표 성공 기업이라 할 수 있는 ㈜아이리버를 통해 그 방법을 찾아보려 한다. ㈜아이리버는 ㈜레인콤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현재 국내는 물론 세계MP3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Sorry Sony 라는 광고카피를 내세워 광고를 했을 만큼 품질면에서도 음향기기 산업의 선두주자인 소니보다 낫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유망벤처기업이다.
우리는 IT밴처기업이 그들만의 장단점을 활용하여 어떠한 전략으로 해외시장에 진입하여 성공을 거두어야 하는지에 대해 교재에 나온 이론을 기반으로 하여 실제 기업(아이리버)을 통해 배워보려 한다.
자료평가
- 좋네요
- ml***
(2004.05.13 00:34:31)
- 비교적 내용이 잘 정리되어 있고, 아이리버의 글로벌경영에 대해 공부 할수 있었다
- mylove***
(2004.04.12 13:07:4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