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포지셔닝, 리포지셔닝 전략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5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포지셔닝 VS 리포지셔닝
1)포지셔닝 vs 리포지셔닝
2)포지셔닝 성공 & 실패사례
2리포지셔닝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목차 1부 2부 3부 4부
- 본문내용
-
포지셔닝 VS 리포지셔닝
포지셔닝
시장에서 제품, 브랜드 또는 기업의
이미지나 아이덴티티를 창조하기 위한
노력의 과정
리포지셔닝
타겟 시장에서 타사의 제품과
차별화 될 수 있도록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바꾸는 것
포지셔닝 성공 사례1 oo 성형외과
비용대비 효과가 나타자지않자 가장 자신있는 분야인 눈성형에 초점을 맞추기로 결정
지하철, 바이럴마케팅,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역정보광고, 키워드광고 모든곳에서 눈성형에 초첨을 맞춤
- 참고문헌
-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0712/e2007122710460547670.htm
코로나 광고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endscreen&v=8UqZzZWZd-Y&NR=1
미켈롭 울트라 광고 http://www.youtube.com/watch?NR=1&v=M-MWN-XUtEQ&feature=endscreen
관련 기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81&aid=0000005774)
을 꾀하였다.
초창기 아웃백 광고http://blog.naver.com/zizonksn?Redirect=Log&logNo=120050442451&jumpingVid=67DCAF583C37770EC97AA554DB6431BAF35F
2007년 아웃백 광고
http://blog.naver.com/soom411?Redirect=Log&logNo=60034044654&jumpingVid=E6B5ED50FCEC50766C081D496879EB567A69
http://www.pavvblog.co.kr/128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rGJXkgfCbD4$ http://www.youtube.com/watch?v=mHYaX9bsf6Q
http://www.youtube.com/watch?v=D7sRTGCKfXA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