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관광마케팅,청심국제병원,청심국제병원분석,청심국제병원출산패키지,나린패키지,의료관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서론
1. Positioning
2. 청심국제병원의 소개
3. 청심국제병원의 선정이유

- 본론
1. 청심국제병원 패키지
2. 출산 패키지 선정이유
3. 출산 패키지 프로그램
4. 청심국제병원 출산 패키지의 성공요건
4-1. 비용적 측면
4-2. 시설적 측면
4-3. 시스템적 측면
5. 실적

- 결론
1. 청심국제병원의 SWOT 분석
2. 타 병원 내 도입
2-1. 제주대학교 병원 산하 국제 클리닉 센터
2-2. 나린 패키지
3. 홍보
4. 교훈
5. 느낀점

본문내용
<서론>

1) Positioning의 정의
포지셔닝(positioning)이라 함은 어떤 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에 인식되고 있는 모습, 경쟁우위 달성을 목적으로 경쟁자의 제품과 다르게 인식되도록 마케팅믹스를 사용하여 고객의 마음속에 제품의 정확한 위치를 심어주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소비자의 마음 속에 자사제품이나 기업을 표적시장, 경쟁, 기업 능력과 관련하여 가장 유리한 포지션에 있도록 노력하는 과정이다. 시장에서 브랜드나 기업의 위치를 명확하게 하는 작업 및 전략을 말한다. 개념을 설정할 때 행해야 할 중요한 결정사항 중 하나이다. 또한 이미 확립된 상품이나 기업의 이미지 포지션을 변경시키는 전략을 '리포지셔닝'이라고 부른다.

2) 청심국제병원의 소개
1999년에 병원설립, 허가 및 기공식을 시행한 청심국제병원은 강원도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해 있고, 양, 한방 협진, 내과, 외과,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신경정신과, 산부인과, 가정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영상의학과, 치과, 이비인후과, 신경과, 한방1과, 한방2과로, 14개의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고 진료, 종합검진, 재활센터 운영을 하고 있다. 병원은 창립 초창기 때부터 병원경영의 목표를 외국인을 대상으로 정하여 해외 병원과 협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에 대해 적극 관심을 가지고 있는 병원이다. 또한 2004년도에는 국내 최초로 병원 내 일본인 병동을 개설하여 국내 의료에 큰 화제거리를 몰고 오기도 했었다. 청심국제병원은 국제병원을 표방하며 지속적인 글로벌 의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인종, 국가, 종교의 구분 없이 전 인류에게 참사랑의 의술을 펼치고자 한다. 지역적 한계를 벗어나 특화진료에 관한 공동학술 연구 및 환자의뢰를 통하여 의료의 질적 수준을 높이고 난치병 치유의 메카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사 경영론] 의료 관광 사례와 자원분석
  • 의료 관광Contents의료관광이란?의료관광의 개념우리나라 의료관광의 비전의료관광의 현황국내 의료관광 사례청심국제병원 등안동병원 헬스투어우리들 병원의료관광 자원분석한국 의료관광의 종류의료관광이 뜨는 이유국내 의료 관광의 SWOT분석국내 의료관광의 문제점과 방안결론 및 참고문헌의료관광의 개념의료 서비스와 휴양, 레저, 문화활동 등 관광 활동이 결합된 STT (Special Interest Tourism)의 일종의 새로운 관광형태이다 환자가 진료

  • 국내 의료 관광에 관한 모든 것
  • - 목 차 -ⅰ.의료관광이란 ?- 의료관광의 개념- 우리나라 의료관광의 비전- 의료관광의 현황ⅱ국내 의료관광 사례- 안동병원 헬스투어- 우리들병원- 청심국제병원- 부산ABC 성형외과- 인하대학교병원- 기타 의료관광 사례ⅲ. 의료관광 자원분석- 한국 의료 관광의 종류- 의료관광의 특성- 의료관광이 뜨는 이유- 의료관광의 접근성- 한국 의료관광의 우수성ⅳ. 국내 의료 관광의 SWOT분석ⅴ. 국내 의료관광의 문제점과 방안ⅵ. 결론ⅰ.의료관

  • [병원기획] 청심국제병원의 Positioning
  • 국제병원MISSON양방, 한방 및 대체의학 협진에 의한 난치병 치유의 메카몸, 마음 건강관리를 통해 질병을 사전 차단하는 예방의학 선도 독립적인경영통일교 재단청심국제병원 선정이유한미 FTA 체결의료시장 개방해외 환자 유치실적 우수외국인 환자 대상 패키지선정이유청심국제병원 패키지 소개상 품 명내 용종합건강검진 패키지 5성 호텔식 특실 숙박+정밀 건강 검진+전신 마사지+사우나, 스파+보트 관광 산부인과 출산 패키지 공항픽

  • 한양대학교 국제병원의 의료관광전략
  • 한양대학교 국제병원의 의료관광전략14조1.  의료관광의 정의와 시장성 2.  한양대학교 국제병원 소개 3.  국내의료관광사례 - 우리들병원 4.  국내의료관광사례 - 청심국제병원  5.  해외의료관광사례 - 싱가포르  6.  해외의료관광사례 - 태국  7.  한양대학교 국제병원의 방향 Contents24조Contents1.  의료관광의 정의와 시장성 2.  한양대학교 국제병원 소개 3.  국내의료관광사례 - 우리들병원 4.  국내의료관광사례 -

  • 한양대학교 국제병원의 의료관광전략
  • 의료관광 투자의 과열양상지난해 의료관광으로 한국을 방한한 외국인은 2만 5천여 명이다. 정부는 2013년까지 20만 명을 유치해 5년간 1만 6천여 개의 취업을 유발하고 생산유발효과로 약 4조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러나 현실은 그리 녹록하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2008년 한국관광공사에서 실시한 의료관광 마케팅 조사에 따르면 70% 이상이 건강검진, 성형 등 경증의 의료관광객으로 나타났다. 평균진료비는 성형이 40만원 정도였으며, 건강검진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