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케팅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0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사업구상

2. 산업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a. 사회문화적
b. 기술적
c. 경제적
d. 정치적
2) 미시환경분석
a. 경쟁사
b. 자사
c. 고객

3. 사업기회포착

4. STP 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targeting)
3) 자리잡기(positioning)

5. 4P 마케팅 믹스
1) 제품변수
2) 가격변수
3) 유통변수
4) 촉진변수

6. 기대효과
본문내용
코카콜라는 120년 역사와 함께 120여개국에서 하루 평균 14억잔 이상이 수요되는 최고의 음료 코카콜라를 기반으로 설립한 음료회사로서 브랜드 가치는 무려 670억 달러에 달하며, 최근에 다양한 분야로 음료사업을 확장하고 있음, 물이 유일한 경쟁자라는 슬로건아래 음료산업 1위 브랜드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마케팅과 시장혁신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풍부한 자본력과 인재를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막강한 시장 파워을 보유하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환타 광고기획서
  • 프로모션 실시함에 있어 지하철, 영화관, 신문, 을 통하여 1단계의 전략을 보완한다. 환타병 옷을 입은(?) 강아지Ⅵ 자료 참고환타 공식 홈페이지www.fanta.co.kr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 www.cocacola.co.kr스포츠한국 sports-hankooki.com식품음료신문 www.thinkfood.co.kr이미지 활용 www.google.com, www.naver.com, www.daum.net해태유업 공식 홈페이지 www.htb.co.kr처음처럼 광고 http://blog.naver.com/herry72펀 마케팅 blog.naver.com/new21sales환타 타운 미니홈피 http://town.cyworld.com/fanta

  • 카페베네 서비스전략 제시
  • 마케팅 효과를 가져온다 → 유익기능 증가싱글족 배려: 혼자서도 카페에 가서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공연을 즐길 수 있음→ 유익기능 증가④ 커피에 대한 전문 정보 제공 =SMALLSUM (커피를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음)SMALLSUM (고객들의 관심이 필요+정보의 한계)- 이상성 높이기 힘듦3. 인테리어(1) 육색모자내용파랑- 유럽식 인테리어- 창업자의 의도와 부합하여야 한다.- 느낌만이 아니라 보고 듣고 할 수 있게 살아있는 유럽을 체험하게 하

  • 마케팅 전략과 트렌드
  • 코카콜라) -> 법적보호(독점권)발명그때까지 없던 기술이나 물건 따위를 새롭게 생각해 내거나 만들어 냄자연법칙을 이용한 기술적 사상으로 고도한 것 (특허출원 중요)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다른 사람이 번다길 닦아 놓았더니 뭐부터 지나간다.애쓴 사람 따로 덕 보는 사람 따로다뿌린만큼 거둔다는 말은 종종 삶을 속인다.실용신안* 정의: 개량에 의해 보다 편리하고 유용하게 한 물품 (소 발명)분리된 송수화기 일체화존속기간-출원일 기준

  • [A+] 생활속의 마케팅 요약 및 정리 중간 1주차~7주차
  • 마케팅 중간고사 요약정리 1주차~7주차제1주차 1교시 욕하고 흥한 가게, 퍼주고 망한 가게소비자-상품과 서비스-기업의 연결*벚꽃 구경 – 지역 브랜드의 명성과 바이럴 마케팅의 효과* 여름에는 수영복을 사기 위해 백화점 바겐세일 – 고객 차별화를 통한 수익 창출* 가을에는 빼빼로 데이를 위한 과자 만들기 – 데이 마케팅의 등장* 산타클로스: 세인트 니콜라스의 생전 자선행위에서 유래함. 코카콜라가 산타를 자기 회사 마케팅에 이용(겨울철

  • [광고기획] SK의 효율적인 월드컵마케팅을 위한 옥외광고 기획서
  • 마케팅목표단기적: 경쟁사(KT)를 상대로 앰부시 전략을 이용한 공격적 마케팅 실시.장기적: 국내 통신사 시장에서 Brand Loyalty 및 선두주자로서의 Image 강화. ▪광고목표깨끗한 응원문화를 선도하며 성숙한 응원문화 형성을 주도하는 자사 이미지 확립.이를 통해 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안 예ex) 스킨쉽 방지/ 애정표현 자제/ 쓰레기는 self 등본 광고물은 경기기간 외에도 개인블로그 및 미니홈피 등을 통해 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