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획서 칠성사이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 케 팅 기 획 서
칠성 사이다
차 례
I . 롯데칠성음료㈜ 회사 소개
II. 회사 연혁
III. 칠성 사이다 제품 소개
IV. 칠성 사이다의 역사
V . 칠성 사이다만의 저력
VI . 칠성 사이다의 특, 장점
VII . 사이다 시장에서의 경쟁
VIII . 칠성 사이다 vs 킨 사이다
IX . 마케팅 전략
X . SWOT 분석
XI . 칠성 사이다의 현재
XII . 칠성 사이다의 미래 방향
XIII . 결 론
I. ‘ 롯데칠성음료’ 회사 소개
롯데칠성음료㈜는 우리나라 청량음료 산업이 첫걸음을 시작하던 1950년 칠성사이다를 시작으로 오늘날까지 최고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개발, 공급하여 자타가 공인하는 업계 발전의 견인차이자 국민음료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반세기가 넘는 전통의 롯데칠성음료㈜는 글로벌화 되어가고 있는 경쟁환경 내에서 앞으로도 꿋꿋하게 국내 음료시장을 지켜나갈 것이며, 세계적인 초우량 종합음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주 요 제 품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대한민국 대표음료 칠성 사이다 고품격 주스의 대명사 델몬트 주스 열대과일음료 망고/파인구아바/망고오렌지 캔커피의 최강자 레쓰비 새천년 음료시장 최고의 히트상품 2% 부족할 때 DBH 국산위스키의 자존심 스카치블루 2006년 대박 신제품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홍차의 꿈 실론티
II. 회 사 연 혁
1950년 05. 동방 청량음료 합명회사 설립(용산구 갈월동 2번지).
1967년 11. 한미식품공업 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1969년 04. 주한 미8군 P.X 군납계약 체결
1970년 01. 동방청량 음료 흡수 합병.
1973년 03. 기업공개, 칠성한미음료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06. 증권 거래소 주식 상장.
1974년 12. 롯데칠성음료㈜로 상호변경.
1976년 08. 미국 펩시콜라와 생산 판매 계약 체결.
10. 서초동 서울공장 가동.
1977년 12. 제주도 서귀포에 감귤 착즙공장 준공
1978년 07. 경남 양산공장 가동.
태동기(1950 ~ 1974)
전환기(1975 ~ 1978)
1979년 10. 경기도 오포공장 가동.
1982년 12. 미국 델몬트사와 쥬스생산 및 판매기술 제휴체결.
1984년 10. 광주광역시 광주공장가동.
1985년 11. 86아시안게임 및 88올림픽 공식음료업체로 지정.
1987년 03. 오포공장 과실음료 KS 표시허가 음료업체 최초획득
양산공장 과실음료 KS 표시허가 획득.
1989년 07. 일본농림규격(JAS) 획득 - 국내최초, 세계 9번째.
1992년 01. 93대전 엑스포 공식음료업체 선정.
1993년 06. 대전공장 가동.
1994년 09. 94품질경영 100선 선정.
1995년 08. 95품질경영 100선 선정.
12. 업계최초 전공장, 전제품 ISO9001획득.
성장기 (1988 ~ 1997)
도약기반 구축기 (1979 ~ 1987)
- 연혁 계속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새우깡에 대한 모든것과 새우깡 광고기획서
  • 기획서▷▶ 목 차 ◀◁1. 제품분석1. 개발 아이디어2.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3. 개발 기술의 극복 및 know how 축적4. 새우깡의 영향5. 새우깡과 관련된 수치6. 새우깡의 숨겨진 비밀2. 시장 및 경쟁 상황1. 매출상황2. 경쟁상황3. 소비자 상황1. 새우깡의 주 선호 계층2. 주 구매요인3. 소비자의 변화 분석4. 문제점 및 기회1. 문제점2. 기회5. 광고 기본 전략1. 광고 목표2. 광고 목표 대상3. 광고 컨셉트6. 크리에이티브 기본 전략1. 크리에이티

  • [신방] 광고 사례연구
  • 광고 사례연구맥콜 광고 기획서1.시장환경1)시장상황 (1)업계동향++++-+-+| 구분 | 한국음료 | 롯데칠성 | 해태음료 | 일화 |++++-+-+|전략 |코카콜라,암바 |칠성사이다,델 |썬키스트,크리|맥콜,C-타임, || 제품|사,아쿠아리스 |몬트,밀키스 |미,써니텐 |천연사이다 |++++-+-+|마케팅|*콜라시장유지 | *사이다 시장 |*쥬스시장 유 |

  • [마케팅] G마켓(GMARKET) 마케팅분석
  • 기획서를 통한 발전방향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진다.옥션의 경우 광고와 낙찰수수료에 지나치게 의존한 사업 구조, 판매상품이나 사이트 등이 젊은층 위주, 상품과 판매자에 대한 신뢰도가 부족의 문제를 들수 있다. 이 문제점등을 파악하여 동종업체끼리의 원활한 경쟁과 교류를 통한 이윤확대 계획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진다.④ 전문화된 고객관계관리가 필요-G마켓에서 구입하고 사이트를 스쳐가는 방문객수만 해도 하루에 엄청난 양의 사람들

  • [경영기획] 제품 시장 개발 전략기획서
  • 마케팅 계획과 실행을 통한 포지션 획득일단 획득된 포지션의 지속적인 유지 및 강화*마케팅 전략의 체계가격유통촉진서비스제품고객분석(CustomerAnalysis)시장세분화(Segmentation)표적세분시장(Target Market)포지셔닝(Positioning)차별화(Differentiation)가치 영역(Value Search)自社분석(CompanyAnalysis)경쟁자분석(CompetitorAnalysis)마케팅계획분석적 요소개념적 요소실천적 요소비즈니스모델(Business Model)경쟁요소확인(CompetitivenessFactoring)주) STP & CB

  • [마케팅] 마케팅-17차
  • 마케팅의 핵심은 백문불여일음(百聞不如一飮),즉 마시게 해서 맛을 알리자는 체험 마케팅을 통한 촉진 전략이다. 전 직원을 동원해 출시 초기 6개월 동안 전국 200여개 대학에서 100만개의 제품을 뿌렸고, 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인 곳도 대학 매점이었다. 또한 제품의 출시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소비자들에게 홍보를 목적으로 한 시음회를 곳곳에서 개최하여 17茶에 대해 모르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고 직접 제품을 마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