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케팅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6 / 2018.01.16
  • 5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영화 마케팅전략 기획서
목차
I. 환경분석
I-1. Blockbuster
I-20XX년 기대작
I-3. 경쟁 예상작
I-4. 흥행 예상도
I-5. F.G.I

II. 마케팅 기본전략
II-1. Positioning
II-2. Regulations
II-3. Target별 접근 전략
II-4. Research Plan

III. 마케팅 실행전략
III-1. Marketing FlowIII-2. PRIII-3. ADIII-4. SP
III-5. OSMU
III-6. On Line
본문내용
XX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00의 Positioning 을
어떻게 할 것인가?

엄청난 볼거리,다양한 액션
쟁쟁한 배우들의 연기대결
감동의 드라마가 기대된다.

“이 영화!
진짜 재미있겠다!!”


감독,
스텝들의 업그레이드 된 실력
우리의 도전정신과 기술력으로 재 탄생한
대규모 수조세트와 특수장치들

“이 영화!
완성도에 믿음이 간다!!”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류열풍!
이제, 우리나라 영화의 위상이
드높아진다!

“한국인의 자존심을 세워주는
영화, 그 이상의 영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개론] volvic color water 광고기획서
  •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따라서 많은 횟수의광고가 나가야 한다. 즉 Reach/ Frequency 는 일주일을 기준으로 30번 정도 한다. (사실얼마나 하는 게 많이 하는 지 기준이 안 선다. 수업을 안 들으니.) Reach/ Frequency 두가지 모두가 중요한 시점이다. 초반에 성공적인 마케팅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생각되어진다면다음 단계로 ‘독특함’을 주제로 하는 광고를 방영한다. 하지만 이 광고의 경우에는 초반과광고학개론비교해서 공격적일 필요는 없다. 여기서

  • [홍보][홍보마케팅][PR마케팅][홍보기획][PR기획][홍보매체][PR매체][홍보전략][PR전략]홍보마케팅(PR마케팅), 홍보기획(PR기획), 홍보매체(PR매체), 홍보전략(PR전략) 분석(홍보, 홍보기획, 홍보마케팅)
  • 것과 일맥 상통하기 때문이다.참고문헌◉ 김용순(2001), 기획홍보 활성화 방안, 대한민국 육군◉ 문철수(2006), 디지털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새로운 홍보 전략, 한국광고홍보학회◉ 마이크 파크 저, 주미영 역(2001), 홍보전략 1시간에 업그레이드하기, 시유시◉ 이강원, 박원기 외 1명(2010), 광고효과와 매체계획, 커뮤니케이션북스◉ 정인석(2012), 광고매체 전략 돈 안 드는 방법, 커뮤니케이션북스◉ 최재봉(2012),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비법, 앱북스

  • 인터넷마케팅전략기획서 - 싸이월드
  • 마케팅 전략① 싸이월드의 인지도 키워 주기 싸이월드의 향후 방안을 생각하기 앞서서, 개선할 점이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한다. 아직까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커뮤니티 싸이트는 다음(66%)인 것으로 나 타났다. 차후 다양한 체험과 사람을 접할 수 있는 공간이란 인식이 들 수 있도록 마케팅 하여야 할 것이다. 이를 위해선 싸이월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일이 시급하다. ② 싸이월드의 홍보 전략은 어떻게 세울까? 지금까지 싸이

  • [국제경영론] 일본애니메이션의 한국진출
  • 마케팅 전략 전개 방향 3. 국내 홍보 전략 전개 방향4. 국내 광고 전략 전개 방향5. 국내 프로모션 전략 전개 방향7. 앞으로의 전망1. 붉은돼지 공각기동대2등 연말부터 잇단 개봉2. 애니 업계 개방 시기 유예 환영3. 추가 개방계획8. 시사점1. 한국 및 일본의 환경 분석1. 환경 분석1) 정치적요인 - 긍정적 요인 ① 한국정부의 일본문화 개방 시 기내 용비 고1998/10/20일본어판 만화와 만화잡지1차개방1999/09/10영화

  • 한국영화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분석
  • -한국 영화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분석-차 례제 1장 서론제 1절 문제의 제기제 2절 연구의 목적제 2장 영화상품의 전반적 이해제 1절 영화 상품의 특성1. 문화 산업으로서의 영화 상품2. 영상 산업으로서의 영화 상품3.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서의 영화 상품4. 서비스 산업으로서의 영화 상품제 2절 소비자의 영화 관람 결정 요소1. 영화의 측면2. 소비자의 측면제 3장 연구 문제와 연구 방법제 1절 연구 문제제 2절 연구방법제 4장 사례 연구제 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