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과 트렌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31 / 2023.08.31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 관련 교율을 받고 작성한 자료입니다.
2021년 트렌드 관련 마케팅 관련 내용으로 아이디어와 기획, 브랜드 마케팅 관련 내용입니다.
목차
1 창의적 발상과 마케팅 전략
2 HOT 트랜드 키워드
3 혁명, 레볼루션
4 새로운 일자리
5 아이디어와 기획
6 웹마케터
7 초고령 사회
8 브랜드마케팅
9 레트로와 뉴트로 비교
10 기업가 정신 사례
11 고정관념의 틀을 깨자
12 본질을 본다는 것 = 트렌드를 읽다
13 재산권
14 특허 출원심사 방식
15 관련 내용 예시

본문내용
1 창의적 발상과 마케팅 전략


2021년 키워드
저성장/인구감소(저출산)/기술빅뱅/AI로봇(서빙노봇)
모든 분야에서 트랜드가 중요함
자신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시간이 필요함

기획자는 반드시 구체화 된 기획서로 이야기해야 한다
아이디어가 기획이 되기 위해서는 논리성과 구체성이 있어야 한다. =실현 가능성이 있어야 함
왜 그 사업을 해야 하는지 사업개요, 구체적인 명시(일정 추진전략) 제시되어야 함
참고문헌
웹마케터 양성교육 교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Y세대 소비트렌드와 기업마케팅전략에 깃든 실존주의철학
  • Y세대 소비 트렌드와 기업 마케팅 전략에 깃든 실존주의 철학Ⅰ. 현대 사회의 소비 행태와 샤르트르Ⅱ. 샤르트르의 사상(1)존재론ⅰ. 개인적 실존ⅱ. 인간의 자유ⅲ. 타자와의 관계(2) 실존주의적 마르크스주의ⅰ. 실존주의의 휴머니즘ⅱ. 변증법적 이성Ⅲ.Y세대의 특징(1) 감각적 개성 지향(2) 과시적 타인 지향성(3) 새로움에 대한 호기심Ⅳ. 기업의 마케팅 전략(1) 리바이스(2) C.O.A.XⅤ. Y세대와 실존주의 철학Ⅰ. 샤르트르는 20세기를 가장 치

  • [소비자심리] 소비트렌드`싱글즈(singles)`와 마케팅전략
  • 목차1.싱글 정의 및 특성1)싱글의 정의2)싱글의 특성2.싱글족의 등장 및 배경조사3.소비트렌드확인 4.싱글즈트렌드에 따른 마케팅 시사점5.기업의 마케팅전략(제품,유통,프로모션)1.싱글정의및 특성1)싱글의 정의사전적 의미로 싱글(single)명사 ‘한 개’‘단일’의 뜻에서 ‘미혼자’를 흔히 이르는 말. 2)싱글의 특성(1)싱글족 이미지싱글족의 특성을 두 단어로 요약한다면, ‘아(ah)’와 ‘신디스(sindies)’로 요약될 수 있다. ‘아(ah)’는 결

  • [고객관리론]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을 말해보려 한다. 소비자의 행동, 그리고 여러 특징들과,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통하여 성공적인 외식산업의 방향을 그려보고자 한다. 소비자행동과 마케팅전략에 관한 여러 이론들과 사례들을 조사하여 말하고자 한다.Ⅱ. 소비자행동1. 소비자행동의 정의소비자가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탐색하고, 선택, 평가하는 과정에서 보여주는 일련의 행동을 말하며, 이에 대한 연구가 소비자행동분석이다. 이는 마

  • 미샤 MISSHA 기업분석,화장품시장 트렌드분석및 미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샤 업계1위 탈환위한 마케팅전략 제시 PPT
  • 마케팅1. 미샤 기업소개(1) 미샤 소개(2) 경영철학2. 화장품시장 트렌드분석3. 화장품 소비자분석(1) 여성소비자 분석(2) 남성소비자 분석4. 미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미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미샤의 마케팅전략 사례(1) 비교마케팅(2) 고객참여 마케팅(3) 스타마케팅(4) 프리미엄 마케팅(5) 체험마케팅7. 미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 빕스 VIPS 기업소개및 외식트렌드분석및 빕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빕스 미래전략방향 제시
  • 전략사례연구 -목차- 1. 빕스 VIPS 기업소개(1) 기업개요 및 컨셉(2) 기업철학2. 외식산업 트렌드분석3. 빕스 VIPS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빕스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hysical Evidence(6) People(7) Process5. 빕스 향후전략방향 제시1. 빕스 VIPS 기업소개(1) 기업개요 및 컨셉CJ푸드빌이 독자개발한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인 빕스 VIPS는 해외에 로얄티를 지급하지 않는 순수한 국내 브랜드 패밀리 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