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3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아이템 선정 동기 및 마케팅 기획 개요
Ⅱ. 상황 분석
Ⅲ. 마케팅 전략 모색 및 목표 수립
Ⅳ. STP 전략
Ⅴ. 마케팅 믹스(4P) 전략
Ⅵ. 효과 측정 및 장기 발전 모델 제시
- 본문내용
-
1. 아이템 선정 동기 -> 카시오 전자 사전!
■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는 흥미로운 아이템!
- 전자사전은 이제 휴대폰, mp3와 더불어 대학생들에게 필수품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한 번쯤은 구매를 생각해보았을 아이템이다. 우리도 대학생으로서 마케팅 기획에 있어 보다 다양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할 것이다.
■ 급변하는 시장환경에서 마케팅 전략의 절대적인 필요성!
- 기존의 시장형성이 확고한 분야라면 마케팅 전략 모색이 어렵다. 현재 전자사전 시장은 급격한 성장세와 더불어 각 업체들 간의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태. 따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큰 변수로 작용 할 가능성이 높다
■ 기회와 위기가 상존하는 2위 마케팅만의 매력!
- 1위를 넘보며 2위를 유지해야하는 시장 2위 업체만의 매력. 시장에서 카 시오 전자사전이 가지는 기회와 위기를 다각적인 측면에서 살펴볼 수 있 어서 전략 기획의 매력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