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차 제네시스의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xecutive summary
2. Introduction and problem definition.
3. situation analysis
4. Problems and Opportunity
5. Marketing Strategy & Marketing Plans
6. Appendix
본문내용
1. Executive summary
We chose the subject as Genesis from Hyundai. The reason why we chose Genesis is because it was very interesting for us that Hyundai, one of the biggest company in Korea, is going to turn their ‘cheap but has good quality’ image into luxurious image with Genesis. And the other reason was that as Korea enters into FTA with EU, 10% of tariff for cars which are over 1500cc of large&medium sized and under 1500cc of small size are going to be abolished. Through this abolishment for tariff wall, Genesis can feel the pinch of imported cars. So we tried to find ways to overcome this difficulty.
First of all, in this report we are going introduce Genesis and make clear what problem it has. Then, we will show you the situation analysis via STP and SWOT analysis, suggest marketing strategy, and we will present marketing plan with 4P. Lastly there will be a brief appendix.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현대자동차 마케팅
  • 마케팅을 구사하기 위하여 각 집단에 어필할 수 있는 여러 전략을 사용하여야 한다. 20대 후반의 집단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통하여 많은 참여와 관심을 유도하고, 40대에게는 고급화와 세련미를 강조함으로써 동년배 사이에서 오피니언 리더라는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Positioning위의 전략들을 통하여 외국 브랜드보다 한 수 아래라는 기존의 현대차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현대카드가 그랬던 것처럼 참신하고 세

  •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전략도 바꿔야 할 것이다. 지금의 현대 대리점을 이용하는 것은 제네시스(GENESIS)의 지속적인 발전과 브랜드 구축에 장애 요인이 된다.(4) Promotion1) 제네시스의 광고컨셉제네시스는 세계를 목표로 한 명차로써 모던하고 세련된 품격의 가진 유러피언 스타일의 최고급 대형승용차로 광고 컨셉을 설정하였다. 2) 제네시스의 광고전략① 슈퍼볼 광고제네시스(GENESIS)는 특히 프로모션에 대하여 막대한 자금을 들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먼저 제네시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전략과 위기관리전략및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에서의 발전방안과 나의의견
  • 현대차 이미지 제고, 신뢰도 향상, 글로벌 메이커라는 소비자 인식 확산③ 미국에서의 판매 확대현지 소비자의 선호와 반응에 입각한 마케팅 전략 수입, 배달시간의 단축2.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 성공요인➀ 보증프로그램현대자동차의 미국진출 성공요인으로 여러 가지를 들 수 있다. 현대자동차만의 미국 마케팅 전략이다. 현대자동차는 2009년에 발생한 전세계적인 서브프라임 모기지사태를 기회로 삼았다.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는 미국의

  • 글로벌경영,미국시장진출,현대장동차,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네시스를 살 수 있는 리스 프로그램이 실시되었는데, 이는 거의 무이자에 가까운 리스 판매로 제네시스 판매 촉진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가격 (Price) 제네시스는 국내 4-5천만원선, 미국에서는 4만 달러 내외로 출시되었다. 이는 내수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하고, 해외시장에서는 가격적인 메리트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하는 전략이다. 6) 마케팅 전략① 바이럴마케팅(virus marketing)바이

  • 현대자동차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제네시스는 최고급차들인 렉서스 아우디의 모델과 같은 평점인 3점을 받았지만 비엠더블유의 5시시리즈는 2점을 받았다 그럼에도 5시리즈가 140%가 비싸다는 것이로써 품질대비 가격경쟁력이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 시장에서 충분히 승산이 있다*마케팅 전략Super Bowl CF ( 강력한 이미지)강 력 한 연상 현대차 5편 광고료 1000만 $ 지불 현대차의 웹 사이트 방문자 1450% 증가 슈퍼볼은 명실상부, 미국의 최대 스포츠 축제다. 이번 한미 양국 정상의 전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