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브랜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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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 소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마케팅 전략
브랜드 고급화
브랜드 전망
본문내용
로고의 뜻



현대자동차 심볼의 '타원'은 세계를 무대로 뛰고 있는
현대자동차로, 'H'는 현대자동차의 영문표기 첫글자를
속도감을 주어 두사람이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
'勞'(노)와'使(사)', '고객과 기업'이  신뢰와 화합 상징

기업이념

1. 인재가 있는 곳은 어디라도 간다

2. 사람의 경쟁력은 교육에서 나온다

3. 직원도 중요한 고객이다.


기업규모

1. 365일 쉬지 않고 돌아가는 생산라인

2. 12초마다 1대를 생산하는 울산공장

3. 자동차공장의 모범을 제시한 아산공장

4. 세계 최대 상용차 생산기지 전주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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