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델타 항공 VS 사우스웨스트 항공(Legacy carrier VS Discount carrier)(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DELTA
2.SOUTH WEST
본문내용

Using B737 model only


To supplier, they can have strong relationship which can help for buying or other business negociations.


To reduce maintenance cost and training cost.


They can have high information about B737 and can use it efficiently through the experiment.

Using secondary airport

Using hub airport is very expensive and spend more time to wait.

So Southwest airline decide using secondary airport because they try to provide their services with low cost.

Reducing unnecessary cost

They don’t provide any meal. (only provide some snacks)

2. No reserved seats, No travel agent reservations.
- They can reduce the agent cost.
- No assigning seats give high efficiency to use th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학개론 보고서 - 제주항공
  • 항공사1. 저가항공사란?(1) 저가항공사의 개념 저가 항공사이란 기존의 항공요금보다 요금을 낮게 책정하며 기본적인 항공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를 의미한다.저비용 저가항공사는 Low Cost Carrier(LCC), Low Fare Airline, No Frills Carrier(장식 없는 커튼처럼 기본 서비스만 제공하는 항공사), Discount Carrier, EconomyBudget Airline, Peanuts 등으로 불린다. 탑승, 안전 수칙 설명 및 기내 안내 방송 등 최소한의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대신 운항비용을 대폭 절감해서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전략1. 대한항공 기업선정배경(1) 보고서 작성배경세계경제의 성장은 소득의 증대와 더불어 여가시간의 확대를 가져왔으며 20세기 초까지만 하더라도 육상이나 해상교통수단의 보조적 역할을 했던 항공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은 각국 간의 거리를 크게 단축시킴으로 항공여행 소비자의 수요를 촉진했다. 항공수요가 늘어감에 따라 과거의 특정 소비계층 뿐만 아니라 경제적 능력과 기호의 다양한 소비패턴에 따른 소비자를 위

  • 사우스웨스트 항공(south west airline), 진에어(JIN AIR) 1. 경영전략 비교
  • 항공정비 공유 시스템4.저가 항공사와의 연대 강화5.통합 예약 시스템 구축출처-대형항공사의 저가 여객 시장 진출 전략 : 중국 항공 운송시장을 중심으로 / 이세랑 / 한국항공대학교 경영대학원 : 관광경영학과, 2008. 8 -지역연고 저가항공시대 활짝, 항공시장 블루오션 될까? / 김영표 / 부산발전연구원, 2008 -미국 저가항공사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최근 생존 전략 / 한국관광공사, 2007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2008-11-06 13:05 / 김성배 기자 -항

  • 3세대 이동통신 UMTS
  • 영문)의 단문 메시지를 상호 교환할 수 있도록 문자 메시지의 송수신 기능을 제공 하는 시스템필링크의 UMTS-SMSC 시스템은 이동통신망이나 이동단말기의 상태에 따라 정보 전달을 시도 하는 Store & Forward 구조로서 양방향 단문 메시지의 전송이 가능하다.국제 표준규격 지원 - Mobile Network : 3GPP TS 29.002, 23.040- SME Network : SMPP 3.4, SMPP 5.0 CBSC는 이동통신망을 통하여 특정한 지역에 있는 불특

  • [경영전략] 대한항공 전략경영
  • 항공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대한항공의 외부환경요소와 내부역량을 SWOT 분석을 통해서 분석 해 본 결과 기회요인으로는 인천국제공항 개항, 주5일근무제와 웰빙에 대한 관심증가, 중국 항공시장의 개방과 발전, 정부정책과 국제 행사, 무역증가와 화물, 해외여행 증가, 한류열풍 등이 있고, 위협요인으로는 테러위협/ 불안한 남북관계 / 낮은 국가이미지, 국내경기불황, 이자율, 원자재시장의 어려움, LCC (LowCostCarrier)의 등장과 성장, 마일리지 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