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 항공(south west airline), 진에어(JIN AIR) 1. 경영전략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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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SOUTH WEST
-JIN AIR

2. 기업정신
-SOUTH WEST
-JIN AIR

3. 경영전략
-SOUTH WEST
-JIN AIR

4. 서비스
-SOUTH WEST
-JIN AIR

5. 성과
-SOUTH WEST

6. 결론

7. Q & A

본문내용
1.Introduce SOUTH WEST

1) The First Airline in


- 종업원에게 profit sharing plan 제공
- Ticketless Travel System 도입
- Internet Web Page 오픈
- Online Booking System 도입
- 좌석 지정제 폐지



1. Introduce JIN AIR


1) 국내 신생 저가 항공사


2008년 1월 23일 설립


2) 기재도입 계획


2008년 11월 3대

2009년 03월 4대

2009년 04월 5대


3) 노선 운항 계획


2008년 12월 김포-제주 일 24편

2009년 9월 국제선 운항 예정


4) JIN AIR 광고 동영상
참고문헌
-대형항공사의 저가 여객 시장 진출 전략 : 중국 항공 운송시장을 중심으로 / 이세랑 / 한국항공대학교 경영대학원 : 관광경영학과, 2008. 8

-지역연고 저가항공시대 활짝, 항공시장 블루오션 될까? / 김영표 / 부산발전연구원, 2008

-미국 저가항공사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최근 생존 전략 / 한국관광공사, 2007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2008-11-06 13:05 / 김성배 기자

-항공정보포탈시스템 http://www.airportal.co.kr/
-진에어 http://www.jinair.com/
-국회 도서관
-국립 중앙 도서관
-네이버 블로그 ‘한가족’
-SBS방송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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