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벤츠`의 마케팅 분석-BMW와의 경쟁 중심으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Overview of the Benz
2.History of the Benz
3.Mission Statement
4.Automotive Industry Trends
5.SWOT Analysis
6.Marketing of Benz
7.Competitor Analysis (BMW)
8.Core Competence of Benz
9.Conclusion
본문내용

Origins
- Karl Benz created the first automobile in 1886

Merger
- The first Mercedes was released in 1901
- The first Mercedes-Benz brand name was released in 1926 after a merger with Daimler

Auto Racing
- was introduced to the sport of auto racing in 1926

American Market
- made a deal to distribute the cars in the U.S. in 1958

Hybrid Car
- introduced its first line of hybrid cars in 2007

Business interests of BMW

Automobiles
BMW
MINI
Rolls-Royce Motor Cars
Motorcycles
Financial services

For Perfect Benz…

All of Benz is produced after going through tests agaist crash, fire etc.

Technicians of Benz exposure cars to high temperature or arctic temperature, and open & close door more than 100,000 times.

Example showing Safety of Benz

Accident in the Republic of South Africa, which was crash so Benz was badly damaged, but driver came out on foots.

It show Safety of Benz. So, Benz took advantage of that picture as A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STP 전략과 CI 사례 Green Marketing 사례
  • 의미 풀무원 CI풀무원 마크대자연과 더불어 ‘자연건강 생활기업 ‘최고의 기업’ 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기업의지 심볼상단의 비상하는 듯한 ‘녹색곡선’ 자연과 조화된 건강한 생활 문화 창조해 가는 풀무원의 비전을 형상화자연을 담는 큰 그릇 상징, 환경보전에 대한 풀무원의 강한 의지풀무원 CI로고타입- 영문의 (Pulmuone)은 풀무원 사람들이 하나가 되어 세계와 미래에 힘차게 도전하여 항상 최고를 추구해 나가는 모습을 의미칼라- Gre

  • 국제경호,호신박람회 사업계획서
  • 의 위치추적서비스나 아동이 위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시끄러운 경보음을 발생해 주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데 도움을 주는‘휴대용 경보기’와 보호자용 기기와 아이용 기기가 실시간으로거리를 체크해 보호자가 설정한 범위를 벗어나면 경보음이 발생하는 ‘무선 미아방지기’ 등의 호신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음•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어린이 전용 호신용품 붐이 불고 있음•G마켓은 특히 호신용 경보기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25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 마케팅 리더로서의 자리를 확실히 구축하고 있다. 삼성애니콜은 내수시장뿐 아니라 세계6개국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 할 만큼 확실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렇게 디지털혁명시대에 확실한 자리 매김을 하고 있는 삼성 애니콜은 삼성전자에 있어서도 커다란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에 애니콜에 대해서 분석해 보도록 하겠다. 나아가 중국시장진출에 관해서도 분석해 보도록 하겠다.(2) 환경 분석1) 마케팅 환경 분석■ 휴대폰

  • [마케팅] 현대자동차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분석
  • REPORT현대 자동차 중국 시장 진출 마케팅 분석 보고서대중국 자동차 시장을 뚫어라서 론♦중국 자동차 산업수입과 수출이 상대적으로 적은 중국의 경우, 차급별 판매도 생산과 비슷한 양상을 나타내고 있다. 차종별 판매 증가율에 있어서도 중고급과 보통형이 빠른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는 반면, 중급과 경형은 둔화 내지는 감소세를 나타내고 있다. 승용차 수요 계층과 가격간의 상관 관계에 있어서, 2001년 중국 국가 정보 센터의 조사에 따르면 개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의 현대자동차4) 세계시장 속 현대차나.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출 배경1) 미국자동차시장 현황2) 미국시장 직접투자배경 및 중요성A. 직접투자배경B. 중요성3) 미국시장의 환경 분석 A. 경제적 환경 분석B. 사회 문화적 환경 분석C. 정치적 환경 분석다.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입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