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설계] CISCO(시스코) SYSTEMS의 조직설계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urrent Situation of CISCO
2. Technology Background of CISCO
3. Acquisitions and Partnerships (“Buy” and “Partner”)
4. Cisco’s Structure Change in 1997
5. Cisco’s Structure Change in 2001
6. Cisco’s Structure Change in 2009
7. Perspective/Outlook
8. Conclusion
9. Reference
본문내용
1. Current Situation of CISCO

 Introduction of CISCO
Cisco Systems, Inc. is a multinational corporation with more than 65,000 employees and annual revenue of US$36.10 billion as of 2009. Headquartered in San Jose, California, it designs and sells networking and communications technology and services.
Cisco's stock was added to the Dow Jones Industrial Average on June 8, 2009. It replaced General Motors which had filed for Chapter 11 bankruptcy.
In fiscal year 2009, Cisco realized $13.50 Billion in network services sales(mostly from “SMARTnet”), of which $7 Billion was revenue for 2009 and the remaining $6.50 Billion is documented as deffered revenue for multi-year SMARTnet service contracts. Network maintenance services now accounts for 20% of Cisco's annual revenue - an all-time high.


※ This is the figures about Net sales and Net income of CISCO in 5 years. As seen in the figures, average sales of CISCO in 5 years is $32.9 and average net income is $6.56. In addition to that, the figure of 2009 did not include last fourth quarter figure.

 The CISCO Vision
Changing the way we work, live, play and learn.

 The CISCO Mission
To shape the future of the Internet by creating unprecedented value and opportunity for our customers, employees, investors and ecosystem partners
 R&D Commitment as Percent of FY09 Revenue
참고문헌
o 제프리 페퍼, ‘숨겨진 힘 - 사람 Hidden value, 김영사, (2002)
o Cisco Systems: Cisco Fact Sheet. (No Date). Cisco Systems [Online]. http://newsroom.cisco.com/dlls/corpinfo/factsheet.html
o Jakko Mikkonen and Anne-Catherine de Leeuw, ORGANISATIONAL ANALYSIS AND CHANGE, Oslo University, 2001
home.hio.no/~araki/arabase/emne/jakko.pdf
o Cisco Systems: News Release 2001
newsroom.cisco.com/
o Saikat Chaudhuri, Drivers of Successful Innovation at Cisco, 2009
www.cisco.com/cisco/web/UK/news/index.html
o The Economist: Reshaping Cisco http://www.economist.com/displaystory.cfm?story_id=14303574#
o http://www.itworldcanada.com/news/cisco-rejigs-its-structure/131398
o http://en.wikipedia.org/wiki/Cisco_Systems
o http://newsroom.cisco.com/dlls/corpinfo/corporate_overview.html
o http://newsroom.cisco.com/dlls/2009/ekits/PublicCorporateOverview_BlackBackground_Eng_2010Q1.pdf
o Behrouz A.Forouzan, ‘Data Communications and Networking’ Fourth Edition, Mcgraw-Hill 200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핵심역량경영
  • 설계가. 설계방법나. 핵심역량 경영시 고려사항제 2 절 핵심역량 경영의 성공과 실패사례1. 핵심역량 경영의 외국 사례 (Cisco와 United Airline과의 비교 분석)가. 시스코(Cisco Systems)란?나. 시스코의 성공원칙1) 핵심역량 확보를 목적으로.2) 시장과 고객에 대한 치밀한 사전분석3) 조직구조와 관리시스템의 신속한 통합 2. 핵심역량 경영의 국내 사례가. 풀무원의 핵심역량나. 풀무원의 성공원칙3. 핵심역량 경영의 실패 사례 (NEC와 GTE비교)결 론참

  • [자기소개서상세예문] 자기소개서상세예문(이력서포함)
  • 영문 이력서 작성 예문(1)R E S U M EPersonal Data : kim il il Tea-guTel : 000-1234Born : Nov. 11th. 1970Health : ExcellentEducation :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SugangUniversity, graduated 1900.Bachelor of Business Administration.Major : Business Administration. Other main course of study : BusinessEconomics, Commercial Law, International Trade.Experience : Entered xx Co., Ltd. Seoul.January 1900.Working at persent in the overseas businessdepartment.References : Available on request번역이 력 서개인 기록 : 김 일 일대구 전화 : 000-1234

  •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E-BIZ) 의미, 의의,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E-BIZ) 국제화, 마케팅,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E-BIZ) 쟁점, 벨기에 사례, 내실화 방안 분석
  • 분석력 등이 종합적으로 요구된다. 새로운 패러다임의 마케팅 활동을 바로 전개하는 것도 좋겠지만, 자신의 역량을 정확히 판단하여 가능한 부분부터 시작하고, 역량을 강화시켜 가면서 점진적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전환시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참고문헌김성희(2007), E-비즈니스.COM, 청람김용호, 최동운 외 1명(2011), E 비즈니스 시대의 전자상거래, 형설출판사안동규(2011), E 비즈니스 프로젝트 개발, 글로벌이정우, 임규건 외 2명(2005), 디지털 경

  • 경영 성공사례 분석 - 기업의 핵심역량 성공사례 분석(한화 , Cisco-시스코)
  • 시스코는 보다 복잡하고 다양한 네트워킹 솔루션들을 개발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다. 이에 따라, 시스코는 이머징 마켓과 자사의 역량에 대한 분석을 통해 자사가 집중해야 할 시장을 확인하고 이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내부적인 R&D조직을 구성했다. 그러나 시스코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기술을 내부에서 개발하는 것이 반드시 바람직한 것만은 아님을 인식하기 시작하고, 제품 사이클이 18개월에도 미치지

  • 정보와 통제 프로세스
  • 조직 설계e- 비즈니스는 컴퓨터 네트워크상의 디지털 프로세스를 통해 이루어지는모든 형태의 사업생산 커넥션 온라인시스코 커넥션 온라인시스코 직원 커넥션e-비즈니스 조직 설계시스코 시스템즈 (Cisco Systems)e-비즈니스 조직 설계전통적 운영과 인터넷 방식 통합 전략의 범위A 회사사업부1사업부2E-비즈니스 사업부A 회사사업부1사업부2B 회사사업부1사업부2E-비즈니스 파트너 쉽E-비즈니스 회사 분리회사내 사업부파트너 쉽파생 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