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학년도 1학기기업교육 전문 업체의 현황과 실태제출일: 2005년 5월 23일 월- 목 차 -Ⅰ.서 론Ⅱ. 기업교육 정의와 기존 기업교육 업체 분석1. 기업교육의 정의2. 기존 기업교육 업체의 문제점과 개선안Ⅲ. 기업교육의 새로운 물결 E-learning1. E-learning의 개념2. 국내외 온라인 기업 교육 업체의 전망3. 우리나라 대기업의 E-learning 교육 현황4. 언론에 비춰진 E-learning5. E-learning 교육의 장․단점과 개선방향Ⅳ. E-learning 시장성 및 향후 전망 Ⅴ. 결 론1.
기업교육 업체 분석1. 기업교육의 정의2. 기존 기업교육 업체의 문제점과 개선안Ⅲ. 기업교육의 새로운 물결 E-learning1) E-learning의 개념2) 국내외 온라인 기업 교육 업체의 전망3) 우리나라 대기업의 E-learning 교육 현황4) 언론에 비춰진 E-learning5) E-learning 교육의 장․단점과 개선방향Ⅳ. E-learning 시장성 및 향후 전망 Ⅴ. 결론1. Ⅰ. 서론기업교육의 개선방안 중 하나로 기업교육 컨설팅이란 개념을 도입하고 있다. 즉, 기업의 경영이념과 경영방침에
경영사례 연구 ,리더십 , 지식경영 , e 비즈니스 전략 등에 관한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 또한 사이버 교육 컨설팅과 운영대행은 물론 콘텐츠를 판매하거나 시스템을 구축해주는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크레듀는 이미 중앙공무원 교육원 등 정부기관과 포철 , 쌍용 , 한화그룹 등과 계약을 체결하고 사이버 교육 컨설팅 및 운영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 그 외 상당수 기업과도 계약을 추진 중이다 .교육솔루션 분야에서는 영산정보통신이 국내
사례 분석-삼성 02기업사례분석기업의 올림픽 마케팅기업이 올림픽 마케팅을 하는 이유- ‘올림픽’의 브랜드 이미지 활용 : 오륜마크의 인지도 (BORROWING IMAGE) ∴ 올림픽 후원사에 대한 이미지 제고- 올림픽 중계의 파급력 : 전세계적인 높은 시청률∴ 전세계적인 홍보효과- 자사 기술역량 과시가능: 기술과시 - 프로모션 툴로 활용- 기업 구성원 사기 진작02기업사례분석삼성(SAMSUNG)삼성의 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