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온라인기업 반즈앤노블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5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1 Ⅰ. Barnes & Noble??
-기업소개
-전통적인 비즈니스 모델
-B&N,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B&N의 현재
p.15 Ⅱ. Barnes & Noble의 강점 및 결점
p.26 Ⅲ. Barnes & Noble에 대한 방법적 접근
p.27 Ⅳ. 향후 시장 전망 및 결론
본문내용
ⅰ. Barnes & Noble 기업소개
▲ 기업개요
● URL : www.bn.com
● Busines Concept : Barnes & Noble, Inc.의 웹 소매상점.
책, 소프트웨어, 음반, 잡지를 온라인으로 판매.
● 브랜드 자산 : 브랜드 인지도, 참여 고객, 유통 및 컨텐츠 협정,
고객과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 우수한 서비스 평판
● 설립연도 : 1997 본부 : 뉴욕(New York, NY)
● 증권시세 표시기 심벌/거래소 : BNBN/Nasdaq
● 초기 투자자 : 모 회사로부터 초기투자 유치
● 주요 경쟁사 Online : Amazon.com, Fatbrain, Beyond.com, Buy.com, Egghead.com
Offline : CNN, Time, MTV, Newsweek
● 주요 전략적 파트너 : AOL, New York Times, Microsoft, Lycos, Yahoo

▲ 기업연혁
1997년 5월 Barnesandnoble.com 웹 상점 개점
1997년 5월 New York Times와의 유통분야 협력관계 발표
1997년 9월 Affiliate 네트워크 시작
1997년 12월 AOL과 유통분야 협력
1998년 3월 Wired Digital과 유통분야 협력
1998년 5월 소프트웨어 상점을 포함한 사이트 변경 시작
1998년 7월 비즈니스 솔루션 프로그램 시작
1998년 10월 베텔스만에서 2억달러에 50%의 지분 양도
1998년 10월 중고, 희귀, 품절도서도 취급 시작
1998년 11월 Ingram Book Group 흡수합병 시도
1999년 5월 4억 5000만 달러 기업공개
1999년 5월 Amazon.com과 가격전쟁 시작
1999년 7월 음반상점 개점
1999년 8월 거대 유통센터 개발계획 발표
2000년 5월 맨하튼에 same-day deliverly 도입
2000년 6월 plam computing과 전략적 관계 맺음
2000년 8월 e-book 상점 개설
2000년 12월 BN.Com과 Wireless 장치 있는 상점 설립
2001년 1월 MS와 e-book super 상점 설립

▲ 재무제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과 재도약
  • 기업의 연혁 및 기업소개를 할 것이다. 그리고 세 번째 본론부분은 아마존의 국제경영전략으로 크게 세계화전략과 온라인, 오프라인 그리고 이비즈니스 전략 3가지를 크게 묶어 설명하고자 한다. 특히 아마존의 탁월한 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에 중점을 두어 설명할 것이다. 네 번째로는 아마존이 인터넷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들을 크게 10가지로 구분하여 설명할 것이다. 다섯 번째는 문제점으로써 아마존의 손익구조를

  • [경영분석] 반즈앤노블 vs 아마존
  • 반즈앤 노블의 조직을 아마존과의 경쟁적인 측면에서 살펴본다. 다음 두 장에서는 아마존의 온라인 책 소매에 대한 비즈니스 모델을 살펴보고, 또한 반즈앤노블의 온라인 상에서의 방어를 살펴본다. 마지막 장에서는 1997년에 나타난 온라인 환경의 변화에 관련하여 몇 가지 측면에서 토의해 보기로 한다.I. 미국의 전통적인 책판매1996년의 미국의 책 시장은 260억 달러에 달한다. 소비자들의 책에 대한 지출은 1991년부터 매년 5.4%로 씩 성장하고 있다. 그

  • Kindle의 국내시장 진출
  • 경영전략 수립2. Kindle Campus제품 개발 및 판매의 타당성비용 측면컨텐츠 측면대학 8학기 동안의 교재 구입 비용 약 120만원e-book: 종이 책의 30~50%의 가격 → 비용절감원서 확보량: 국내 기업 ⊂ Amazon.com 월등DRM 해독 Kindle이 유일 → 진입장벽 역할◀ 수단별 교재 구입비용대학교와의 제휴 및 홍보Kindle Campus 판매신입생 집중판매중앙도서관 e-book 대여학기 초 공동구매 할인시나리오 분석22대학교내의 시스템 구축학생들에게 임대판매 시스템

  • [인터넷마케팅] 반스앤노블 마케팅전략
  • 앤노블’ 이었기에 지금의 자리에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경쟁자의 도입에 적절히 대응했던 ‘반스앤노블’의 온라인,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들을 살펴보면서 변화하는 시장에 대처하는 마케터의 자세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더 나아가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장 점유율 1위인 교보문고를 ‘반스앤노블’과의 비교를 통해 인터넷 마케팅 흐름에 대해 조사할 것이다. 교보문고는 설립 이래 우리나리 도서기업 중 1위를 차지하고

  • [서비스경영] 아마존닷컴 사례
  • 인터넷 사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세련된 모방이 필요하다.반즈앤 노블이 광고 공세를 펴고 고객유치를 위해 아마존이 쓰던 전략을 똑같이 따라하면서, 아마존은 이에 맞설 대응책으로 정리 코퍼레이션이나 플래닛올 같은 테크놀로지 관련 기업을 인수했으며최근에는드러그스토어.컴, 온라인 애완견 관련용품 판매업체와 슈퍼마켓등을 인수했다. 판매 품목을 추가한다는 것은 새로운 경쟁자들과도 경쟁해야 한다는 의미이다.⑩ 기업인수와 전략적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