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경영] 서비스청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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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이론: 서비스 청사진

CASE1: 메가박스

CASE2: 항공사

DISCUSSION
본문내용
서비스 청사진

정의
서비스의 생산 및 확산과 관련된 활동을 보여주는 자세한 흐름도

목적
서비스 실행 전, 미리 서비스를 검증하고 정의 내림
실수 가능점을 파악,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기회를 제공

영화 산업 선정이유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전형적 서비스 산업
양질의 서비스 제공 위해 여러 부서의 상호협력 필요
시간에 따른 서비스 사이클
서비스 전달 시스템의 프로세스화 가능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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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블루프린트에 관한 좋은 사례입니다. 메카박스와 항공사의 사례를 들어서 분석을 한 내용이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92808***
    (2022.05.20 09:1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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