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은 호황이다 주한 솥의 서비스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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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불황은 호황이다
-(주)한솥의 서비스 분석-
목 차
● 목차
1. 기업 선정
1-1.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2-1. 경영자
2-2. 기업 연혁
3. 서비스 분석
3-1. 서비스 특성
서비스 프로젝트 매트릭스 / 서비스 패키지 / 서비스 운영 특성
3-2. 서비스 전략
전략적 서비스 / 경쟁적 서비스 / 시장에서 고객확보
3-3. 신 서비스 개발
서비스 콘셉트 / 서비스 프로세스 디자인 / 서비스 청사진
4. 결론
4-1. 결론
4-2. 출처
1. 기업 선정
1-1. 선정 이유
1-1. 선정 이유
1. 기업 선정
● 선정 기업
● 선정 이유
현대 사회에서는 패스트푸드 업종이 보편화 되고 테이크아웃 서비스가 일반화 되었다. 서양의 음식과 서비스가 세계 곳곳으로 확장되는 가운데, 우리나라에서도 일찍이 한국인의 입맛에 이러한 시스템을 도입하여 성공을 거둔 기업이 있었다. 바로 (주)한솥이다. (주)한솥은 도시락을 직접 챙기는 불편함을 덜어주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이를 위해 우리나라 최초로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도입하였고 편리 함과 저렴함, 그리고 건강이라는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는 결과를 이룩하였다.
이에 본 조는 (주)한솥의 성공을 가져다 준 서비스 형태를 분석하여 그 장단점 등을 파악 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하여 제시하고자 한다.
2. 기업 소개
2-1. 경영자
2-2. 기업 연혁
2-3. 기업 이념
2-4. 기업 특징
2-5. 기업 현황
2-1. 경영자
2. 기업 소개
● 경영자
“성공의 지름길은 항상 ‘손님을 위하여’를 생각하는 것”
이영덕 대표이사는 재일교포 출신
2-2. 기업 연혁
2. 기업 소개
● 기업 연혁
1989.03. 법인 설립(주)유니카통상, 일본의 (주)혼께 가마도야 한국 사무소 설립
1991.01. 도시락 사업팀 조직, 본격적인 준비 활동 개시
1993.06. 일본 (주)혼께 가마도야와 업무제휴 및 지원 합의
07. 직영 1호점 개점
1994.06. 가맹점주 및 협력업체 제1차 일본연수단 파견 (총 14명)
09. 가맹1호점 개점, KBS2TV [도전! 내가 최고] - 도시락 전문가편 우승
1995.06. 가맹점주 및 협력업체 제2차 일본연수단 파견 (총 20명)
10. 지방1호점 대전 중촌점 오픈, 지방 가맹점 모집 대전/충청 사업본부 개설
1997.01. 부산 사업본부 개설
06. 가맹점주 및 협력업체 제3차 일본연수단 파견 (총 17명)
10. 가맹 100호점 돌파
1998.02. 대구 사업본부 개설
03. 호남 사업본부 개설
1999.03. 가맹 200호점 돌파
2000.05.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수상
2001.03. 가맹 300호점 돌파
2003.09. (주)한솥으로 법인 변경
2008.09. POS 시스템 도입, 가맹 400호점 돌파
10. 한솥 NEW Bl(Brand Identity), Cl(Corporate Identity)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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