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젠(Hauzen)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6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amsung Hauzen
(1) Hauzen은?
1) 통합브랜드
2) 컬러 리모델링시스템
3) 차별화된 기술의 자부심
4) ‘하우젠’ 드럼세탁기
(2) Hauzen 브랜드 런칭 시장상황
1) 2001년 말 에서 2002년 초
2) 과학 기술의 발전
3) 가전제품의 대형화, 고급화, 계절화
(3) Hauzen 런칭의 3가지 목적
1) Brand Leadership 확보
2) Marketing Effectiveness
3) Marketing Efficiency
(4) Hauzen swot분석
(5) Hauzen 마케팅4p분석
2. Hauzen 광고분석
(1) 광고 목표
1)비보조 인지도
2)시장 점유율
(2) 광고 전략
1)크리에이티브(Creative) 전략
2)브랜드 중심의 광고전략
3)감성적 광고 - 이미지 중심적 광고
(3) Target 고객층
(4) Hauzen 광고 - 드럼 세탁기
1) 광고 Target 고객층
2) 광고내용
3) 하우젠 드럼세탁기 광고분석
4)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1) Hauzen은?
1) 통합브랜드
독일어 Haus(집) 와 zentrum(중심)의 합성어로서 생활의 중심이 되는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의 새로운 통합브랜드이다.
2) 컬러 리모델링시스템
하우젠은 단순한 기능중심의 생활가전 문화에서 벗어나 절제되고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통해 새로운 하우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담고있다.
3) 차별화된 기술의 자부심
김치냉장고와 드럼세탁기, 에어컨 등 고급 가전제품으로 구성된 하우젠 제품군은 다양한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4) ‘하우젠’ 드럼세탁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