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주류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소주시장
업계별 저도주 출시 현황
저도주 경쟁 현황
저도주 경쟁 원인 분석
II. 맥주시장
국내제조 맥주 동향
수입 맥주 시장
III. 와인 시장
와인 시장의 성장 현황
와인 시장의 성장 원인 분석(I)
와인 시장의 성장 원인 분석(II)
IIII. 자료 출처
- 본문내용
-
I. 소주 시장 – 저도주 경쟁
1. 업계별 저도주 출시 현황
㈜ 진로
‘참이슬 fresh’출시
(주)진로는 소주시장 저도화 추세에 맞춰 알코올 도수를 19.8도로 낮춘 신제품 ‘참이슬 fresh’를 8월26일 출시했다. ‘참이슬 fresh’는 대나무숯 정제공법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BAC 공법과 Marrying 시스템을 도입, 천연 미네랄 성분을 효율적으로 추출하였으며 깔끔하고 깨끗한 맛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대선주조㈜
대선주조㈜는 도수 높은 술보다 부드럽고 순한 맛을 선호하는 음용층을 겨냥하여 16.9도의 순하고 부드러운 맛의 젊은 감각 소주인 “씨유(cyou)를 출시했다. 씨유(cyou)는 첨단냉각 여과공법을 사용하여 원료소주를 0℃ 부근에서 급속냉각 후 여과하는 방법으로 물과 알코올 이외 숙취를 유발시킬 수 있는 불순물들을 제거할 수 있고 소주 본래의 깔끔한 뒷맛을 극해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도수 16.9도)
㈜무학
㈜무학은 11월14일 “좋은 데이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갔다. “좋은 데이”소주는 초음파 진동 공법을 도입, 장기간 자연숙성과 동일한 주질 개선 효과를 가능케 하고 미세초음파를 통해 알코올 분자를 분해하여 마실 때 부드럽고 담백한 느낌을 가지도록 만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도수 16.9도)
- 참고문헌
-
대한 주류 공업 협회
- http://www.kalia.or.kr/
삼성경제연구소
- http://www.seri.org/
주류산업지
- 통권 제 93호 /VOL. 27 /NO.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