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k텔레콤 마케팅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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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목 차 】


Ⅰ. 기업소개

Ⅱ. 환경분석
1. 내부환경
2. 외부환경

Ⅲ. SWOT분석

Ⅳ. STP전략 분석
1. 시장세분화
2. 집중화 / 포지셔닝

Ⅴ. MM 및 광고 전략
1. 제품전략
2. 유통전략
3. 가격전략
4. 촉진전략
5. CRM 추진 전략


서비스 마케팅 전략


Ⅵ. 경쟁기업과의 비교(KTF, LGT)


Ⅶ. 광고 목표 및 기획 의도

본문내용
Ⅰ. 기업소개

SK텔레콤은 "혁신적인 가치창조로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을 슬로건으로 다음과 같은 모토를 지향하고 있다.

-대한민국 이동통신발전과 함께한 24년
국내 최초 제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시대 개막, 세계 최초 CDMA 기술 상용화 성공으로 제2세대 이동통신 시대실현,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미국 퀄컴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IMT-2000 기술표준 중 하나.

서비스와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IMT-2000(CDMA 2000 1xEV-DO)상용화, 제4세대, 제5세대 미래 정보 통신까지 쉬지 않고 달려온 지난 21년, SK Telecom이 오늘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보통신 기업으로 성장

-시대흐름을 주도하면 성장하는 기업
디지털화, 네트워크의 고도화를 기반으로 산업간 융·복합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디지털 컨버전스와 함께 기업 간의 경쟁도 심화되고 있다. SK Telecom은 이 같은 시대의 흐름을 주도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는 가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컨버전스 흐름에 대비한 다각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했다. 멜론, GXG, 모바일 싸이월드 등 무선인터넷을 중심으로 사업을 고도화하고 통신·방송·금융·엔터테인먼트 산업 융·복합화에 대비해 모네타, 위성 DMB, 1mm, 3G+ 등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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