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k텔레콤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5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Ⅰ. 기업소개
Ⅱ. 환경분석
1. 내부환경
2. 외부환경
Ⅲ. SWOT분석
Ⅳ. STP전략 분석
1. 시장세분화
2. 집중화 / 포지셔닝
Ⅴ. MM 및 광고 전략
1. 제품전략
2. 유통전략
3. 가격전략
4. 촉진전략
5. CRM 추진 전략
서비스 마케팅 전략
Ⅵ. 경쟁기업과의 비교(KTF, LGT)
Ⅶ. 광고 목표 및 기획 의도
- 본문내용
-
Ⅰ. 기업소개
SK텔레콤은 "혁신적인 가치창조로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을 슬로건으로 다음과 같은 모토를 지향하고 있다.
-대한민국 이동통신발전과 함께한 24년
국내 최초 제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시대 개막, 세계 최초 CDMA 기술 상용화 성공으로 제2세대 이동통신 시대실현,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미국 퀄컴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IMT-2000 기술표준 중 하나.
서비스와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IMT-2000(CDMA 2000 1xEV-DO)상용화, 제4세대, 제5세대 미래 정보 통신까지 쉬지 않고 달려온 지난 21년, SK Telecom이 오늘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보통신 기업으로 성장
-시대흐름을 주도하면 성장하는 기업
디지털화, 네트워크의 고도화를 기반으로 산업간 융·복합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디지털 컨버전스와 함께 기업 간의 경쟁도 심화되고 있다. SK Telecom은 이 같은 시대의 흐름을 주도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는 가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컨버전스 흐름에 대비한 다각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했다. 멜론, GXG, 모바일 싸이월드 등 무선인터넷을 중심으로 사업을 고도화하고 통신·방송·금융·엔터테인먼트 산업 융·복합화에 대비해 모네타, 위성 DMB, 1mm, 3G+ 등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