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
1.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2.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전망
3.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진출 전략
Ⅱ. 국내 온라인 게임 중국 진출 사례
- 본문내용
-
Ⅰ.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
1.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1)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은 전체 게임시장 중 가장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며 지난 몇 년간 급격한 발전을 거듭해 오고 있다. 2004년까지 대부분 수입 게임에 의존해왔던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은 중국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 정책으로 인해 2005년을 기점으로 자국 내 게임 산업 의존형으로 점차 변모하고 있다. 향후에도 이러한 성장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현재 아시아 시장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이 기대되는 시장이다. 2005년 현재 중국 온라인 게이머수는 인터넷 사용자의 19%인,1,976만 명으로 추산되며 2005년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는 2004년 대비 48%성장한 약 4억 7000만 달러로 추정되고 있다.
중국에서 온라인 게임이 대부분은 PC를 통해 이용되고 있다. PC를 이용한 게임 이용은
1.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
2 정보 공유 및 포인트 카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PC방이 절대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3 온라인 게임의 약 50% 이상이 PC 방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현재 중국 전역에 PC방 수는 약 35만개에 달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