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NC소프트의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온라인 게임산업의 특성
2. 해외 시장 진출의 동기
3. NC소프트의 국제화 과정
4.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진출 전략
- 본문내용
-
온라인게임 산업의 특성
한국 업체가 유행과 기술을 선도함.
초기 개발비가 많이 소요되지만 그 후의 변동비는 작음.
영업이익률이 30~40%대 (제조업 10% 전후)
2011년 상반기 콘텐츠 산업 수출액 약 2조원 중 게임 콘텐츠 수출액 1조2천억원(60%) – k-pop 수출액 733억(3.7%)
온라인게임 산업 시장 현황
2010년, 국내 게임시장 규모 7조 4312억 원 中 4조 7673억 원(64.2%)을 차지.
2010년 CAGR 28.5%
2013년에는 8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됨.
(CAGR 20~25%)
-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와 비슷함
세계 온라인 게임 시장의 규모는 159억 달러
이 중 국내 온라인 게임시장은 41억 달러(25.9%)
이는 중국(30.4%)에 이은 세계 2위의 규모.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의 포화로
해외 진출의 중요성
2010년 엔씨소프트의 매출 중 35%,
넥슨의 매출 중 64%가 해외 매출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