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나이키 스포츠 브랜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조사배경
II. 조사설계
III.프로젝트 진행절차
IV. 수집할 주요 정보
V. 분석결과
VI. 마케팅 전략
소비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이용에 관한 설문
- 본문내용
-
III.프로젝트 진행절차
1.조사관련 자료협의
10월 9일부터 10월 13일까지 일주일 동안 조사의 내용 및 설문지 작성, 조사를 진행하기 위한 자료를 수집하였다. 조사의 내용은 스포츠 브랜드 시장의 경쟁에 관한 사항을 다루기로 결정하였고, 이후 스포츠 브랜드 시장의 각 점유율과 시장상황등 프로젝트에 필요한 1차자료 들을 수집 하여 분석에 활용하기로 하였다. 그리고 7개의 스포츠 브랜드의 전반적인 선호도와 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기 위한 설문지를 작성 하였다.
2.실사
11월6일부터 11월 10일까지 설문지를 통해 자료를 수집 하였다. 설문지는 현재 경희대학교에 다니고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조사하였고, 전체 150부를 돌려 결측치 없이 150부 전체를 분석에 활용할 수 있었다.
3. 자료처리 및 분석
11월 13일부터 11월 20일까지 자료처리 및 분석을 실시 하였다. 설문지로부터 얻은 데이터를 SPSS통계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코딩 작업을 실시 하였다. 그리고 코딩된 데이터를 이용하여 빈도분석, 교차분석, 상관분석, 분산분석, 회귀분석, MDS 등의 분석을 실시 하고 결과를 도출해 내었다.
4. 결과분석
11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분석을 실시하여 얻은 결과로 결론도출 및 마케팅 전략 도출을 실시 하였다. 여러 가지 분석을 통해 밝혀낸 브랜드별 강점, 약점, 시장상황, 선호도, 브랜드 선호 요인을 바탕으로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