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예스24 `Yes24`의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8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 업 소 개
•
사례선정이유
•
YES24의 의미, 사명, 비전, 목표
•
기업현황
•
예스24 연혁
•
예스24 CEO 및 임원진
•
사업현황
2. 사 업 전 략
•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
표적집단(Targeting)
•
기업의 위치(Positioning)
3. SWOT 분석
4. 성 공 요 인
•
가격정책
•
물류시스템
•
고객지원
5. 문제점 및 대안
•
인터넷서점의 문제점
•
YES24의 문제점 및 대안
6. 기업의 방향
7. 결 론
- 본문내용
-
1. 사례선정 이유
현재 온라인 도서 시장은 오프라인 시장을 위협하는 수준에까지 이르렀다. 이처럼 온라인 사업의 규모와 가능성이 커지는 시점에서, 온라인 도서사업에서 독보적인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YES24의 사례를 통해 알아볼 필요가 있다.
앞으로 살펴볼 예스24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물류창고 보유로 인한 빠른 배송, 방대한 도서
DB보유, 상세한 도서정보, 최저가격보상제도 운영, 우수 고객을 위한 Mania 클럽서비스, 대규모
고객센터 운영과 1:1 서비스 등 최고의 고객서비스 등을 자랑하는 있는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이다. 이런 여러 가지 고객만족 서비스 개선으로 이 회사는 한국표준협회 선정 ‘서
스 품질지수 1위,’ 한국능률협회 선정 ‘웹 사이트1위,’ AC 닐슨 조사 결과, 국내 온라인 쇼핑몰 선호도에서 6위를 차지하는 등 화려한 수상 경력도 갖고 있다.
1) Name의 의미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YES24는 1998년 국내 최초의 인터넷서점으로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인터넷서점은 기존의 오프라인 서점과 달리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고객들이 원하시는 언제
어디서라도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이처럼 YES24의 브랜드 네임은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 정보를 편리하고 정확하게 검색하고
쇼핑하실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쇼핑 공간으로서 고객 지향적 쇼핑몰이 되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한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