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교보문고&YES24(예스24) 생산관리측면에서 본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교보문고&YES24
1) 소개
2) 연혁
3) 현황
도서정가제
1) 아마존 BN 과 비교
2) 소개
3) 다른나라와의 비교
4) 도서정가제의 영향
생산관리
1) 생산활동과정 6단계 (아웃소싱,물류)
2) SERVQUAL
비전
1) SWOT 분석
2)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 회 사 명 : 교보문고(주)
• 대표이사 : 권경현
• 설 립 일 : 1980.12.24
교보문고 설립
• 창립이념
독서인구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 정신 문화 향상
사회 교육적 기능을 살린 문화공간 창출
• 광화문, 강남, 부산, 대구, 대전, 성남, 부천,
영남대점, 인천 총 9개의 OFFLINE 영업점
인터넷서점의 급성장 원인
인터넷 확산
‘도서정가제 아래에서 할인경쟁’이라는공격적 판촉전략
고객정보를 체계적으로 축적하여 활용.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과다경쟁
YES24(webfox) 설립 당시 우리나라는 BM 관련법이 정비되어있지 않아 많은 온라인서점이 난립
경쟁가열
시장점유율 2위 와우북이 YES24에 합병
출혈경쟁으로 YES24는 ㈜ 한세실업으로 경영권 이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