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시장선도기업과 2위 기업의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ca-cola vs Pepsico
▶ 발전과정
▶ 전략적 분석
▶ 마케팅 분석
Nike vs Adidas
▶ 발전과정
▶ 전략적 분석
▶ 마케팅 분석
참이슬 vs 처음처럼
▶ 발전과정
▶ 전략적 분석
▶ 마케팅 분석
- 본문내용
-
Coca-cola Company
코카콜라 브랜드 가치 400억
현재 우리나라에 통용되는 탄산음료의 대부분의 브랜드를 소유
Pepsico
양과 가격으로 승부
코카콜라의 2배의 양을 같은 값 에 판매
↓
싸구려 소다의 인상을 얻음
↓
젊은이들을 타켓 으로한 pepsi-challenge 광고를 통해
이미지 쇄신에 성공
Coca-cola Company
1) 해외시장의 강화
2) 선택과 집중의 전략
3) 브랜드 전략
Pepsico
1)저가격전략
2)제품다양화 전략
3)타겟 전략
자료평가
- P/T용으로 적당한 자료입니다
- ct***
(2008.11.18 11:08: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