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본죽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6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선정동기
2.기업소개
3.1위가 되기까지
4.환경분석 및 SWOT
5.STP
6.4P
7.향후 방향제시
- 본문내용
-
2002년 본죽프랜차이즈사업본부 발촉
죽전문점 <본죽> 1호점개설
2005년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일본본점1호점오픈 (동경 아카사카)
2006년 대한민국대표브랜드대상 수상
2007년 한국프랜차이즈 산자부장관상 대상 수상
한국소비자 웰빙지수 1위
2008년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외식부문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죽전문점 전체규모: 1,700억원 대
죽전문점 연평균 성장률: 13%(전체 죽시장 중 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성장률이 우세)
4대 주요기업: 본죽 > 죽이야기 > 맛깔참죽, 현죽
전체 가맹점 수: 1,500여 개(본죽 1005개, 죽이야기 290개)
한국표준협회(KSA)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조사외식업종 상품군별 웰빙지수평가 1위: 죽 전문점(67.99)
성장배경: 죽에 대한 고정관점에서 벗어나 웰빙요소를 가미해 식사대용의 음식으로 수요 급증
상호: ㈜본아이에프
대표: 김철호
매출: 530억원(2008년 말 본사 매출), 53억원(순이익)
본사: 서울 종로구 관철동 32-7
가맹점 수: 국내 1005개, 해외 4개국 7개
물류센터: 경기도 광주
주요브랜드: 본죽, 본비빔밥, 본국수대청
출처: 중앙일보(200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