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기업분석및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견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01 / 2019.12.24
- 3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보고서 개요
Ⅰ.죽 시장의 현황과 문제점
1. 현재죽시장현황
(1) 죽 시장 분석
(2) 죽 시장 변화
2. 죽에 대한 인식문제
3. 죽 설문조사 자료
Ⅱ. 대표적인 죽집 `본죽`
1. 본죽 기업 소개
(1) 본죽 연혁
(2) 본죽의 STP 전략
① 본죽의 시장세분화
② 본죽의 표적시장 선정
③ 본죽의 포지셔닝
2. 경쟁사분석과 비교우위전략
(1) 경쟁사 죽 전문점 “죽이야기"
① 기업소개
② 죽이야기의 업체 현황 및 강점 & 약점
③ 본죽의 비교우위(2) 경쟁사 즉석 죽(인스턴트 죽)시장
① 현황 및 장점 & 단점
② 본죽의 비교우위
Ⅲ. 본죽 설문 조사 자료
Ⅳ. 해결방안 제안
1. 아침에 배달하는 서비스
(1) 문제점 도출과 해결방안 제시
(2) 기대효과
2. 저가격에 소량판매
(1) 부담 없는 구매 촉구
(2) 기대효과
3. 소비자 인식의 변화
4. 서비스의 개선
Ⅴ.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본죽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보통 포장을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는 선물용으로 사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선물용은 보통 병문완이나 직접 매장에서 먹기 힘든 소비자들에게 위한 경우다. 이런 점을 보면 죽은 먹기 편한 환경에서 이용되어 진다. 배달이라는 서비스를 시작함으로 인해 포장해가는 경우를 보완하여 집에서 편히 먹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 또한 아침이라는 이점을 이용하여 아침에 식사를 거르는 소비자들이 구매 욕구를 일으킬 수 있을 것이다. 아침에 차려 먹을 시간이 부족한 현대의 소비자들은 아침에 배달되는 우유처럼 쉽게 꺼내어 이용이 가능할 것이며 이를 통해서 아침식사를 거르는 것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발표준비에 큰도움 감사합니다
- kya9***
(2014.03.09 17:55:39)
- 도움이 되었습니다~
- isl***
(2014.01.16 22:47:22)
회원 추천자료
- [방통대 외식산업의이해 공통] 1. 우리나라 외식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체 5곳을 선정하여, 기업현황, 사업현황, 기업의 성장 배경과 성공요인 등을 분석하시오. 2. 자신의 삶에서 외식활동이 어떻게 변해왔는지, 유년기, 학창시절, 사회(직장)생활, 가정생활 등으로 구분하여 각각의 기간별로 외식활동의 특징과 그에 대한 감상 등을 수필 형식으로 비교하여 서술하시오
- [마케팅] 호텔 광고 방법 및 전략
- 세계화와 글로벌 리더 총정리[기축통화]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롯데홈쇼핑 기업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나의견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