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기업성공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본죽소개
본죽 선정 이유
기업소개
본 비젼 및 미션
기업 문화
BONIF 조직도

2. 본죽 내부환경 분석
– Value Chain 분석
지원 활동
본원적 활동

3. 외부환경 분석
–거시적 환경 분석
5 Forces Model
신규진입자의 위협
기존 경쟁자간의 경쟁정도
대체품의 위협
공급자의 파워(교섭력)
구매자의 파워(교섭력)

4.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마케팅전략 제안
차별화 전략
집중화 전략
BCG Matrix

6.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시장의 진입장벽이 낮음

후발 주자들의 시장진입

본죽의 시장 점유율을 자체 조사 결과 64%에 달함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외식 업체, 한식 업체의 시장진입 가능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성공사례] 본죽 경영분석과 개선방법
  • 경영성공사례 연구보고서-본죽 그 분석과 개선방법>1. 선택 동기 - “본(本)죽, 왜 사먹나?”2. 기업소개 - 본아이에프(주)ⅰ. 본아이에프(주) 개관 槪觀 ⅱ. CEO 김철호ⅲ. 본아이에프(주) 기업이념과 비전ⅳ. 본아이에프(주) 연혁ⅴ. 본아이에프(주) 조직도3. 시장 및 경쟁자 분석 ⅰ. 외식산업시장의 성장배경ⅱ. S T P 4. 기업 및 마케팅 분석ⅰ. S W O Tⅱ. 4 P5. 본(本)죽의 성공 요인 ⅰ. 블루오션 전략 ⅱ. 웰빙 트렌드(well-being trend) + 슬로

  • [경영성공 사례] 본죽 분석과 개선방법
  • 『경영성공사례“본(本)죽”』- 본죽분석과 개선방법 ->1. 선택 동기 - “본(本)죽, 왜 사먹나?”2. 기업소개 - 본아이에프(주)ⅰ. 본아이에프(주) 개관 槪觀 ⅱ. CEO 김철호ⅲ. 본아이에프(주) 기업이념과 비전ⅳ. 본아이에프(주) 연혁ⅴ. 본아이에프(주) 조직도3. 시장 및 경쟁자 분석 ⅰ. 외식산업시장의 성장배경ⅱ. S T P 4. 기업 및 마케팅 분석ⅰ. S W O Tⅱ. 4 P5. 본(本)죽의 성공 요인 ⅰ. 블루오션 전략 ⅱ. 웰빙 트렌드(well-being trend) +

  • 본죽 경영사례분석
  • 사례 분석1. INTRODUCTION2. 기업소개 – (주) 본IF3.시장 및 경쟁자 분석(주) 본IF 개관 CEO 김철호(주) 본IF 기업이념과 비전(주) 본IF 조직도(주) 본IF 연혁시장 및 경쟁자 분석S T P4. 기업 및 마케팅 분석S W O T4 P5. 본(本)죽의 성공 요인블루오션 전략웰빙 트렌드(well-being trend) + 슬로우 푸드(slow food)공식품질 인증제도 + 암행어사제도6. 본(本)죽의 문제점 및 개선방법제시문제점7. 본(本)죽의 시사점, 참고문헌개선방법Introduction㈜본 IF 의 ‘본죽

  • [기업과 경영] 맥도날드의 마케팅전략 보고서
  • McDonald 마케팅전략 보고서목차 (INDEX)‣ 서론Ⅰ. 기업소개Ⅱ. 환경분석 (상황)1. SWOT 분석2. 내부환경 (기업, 고객)3. 외부환경 (경쟁사, 시장변화)‣ 본론 Ⅰ. 마케팅 전략1. 4P분석 (제품, 가격, 유통, 촉진)2. 전반적 마케팅 7전략3. 광고를 이용한 마케팅4. 제품 성공 사례‣ 결론1. 교훈 및 발전방향 2. 사회에 미친 영향* 참고문헌Ⅰ. 기업소개 - 맥도날드는 ?맥도날드는 1955년 창업자 레이 크록이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 버나디노에서 ‘스피디시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및 발전방향
  • McDonald 마케팅전략 보고서목차 (INDEX)‣ 서론Ⅰ. 기업소개Ⅱ. 환경분석 (상황)1. SWOT 분석2. 내부환경 (기업, 고객)3. 외부환경 (경쟁사, 시장변화)‣ 본론 Ⅰ. 마케팅 전략1. 4P분석 (제품, 가격, 유통, 촉진)2. 전반적 마케팅 7전략3. 광고를 이용한 마케팅4. 제품 성공 사례‣ 결론1. 교훈 및 발전방향 2. 사회에 미친 영향* 참고문헌Ⅰ. 기업소개 - 맥도날드는 ?맥도날드는 1955년 창업자 레이 크록이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 버나디노에서 ‘스피디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