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케팅사례와 아디다스 SWOT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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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아디다스 마케팅사례와 아디다스 SWOT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보고서 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은 레포트이고
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
목차
1. 아디다스 소개

2. 아디다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3. 아디다스의 온라인마케팅

4. 고객관계관리 전략 (CRM)

5. 브랜드마케팅

6. 소셜마케팅

7. 스토리텔링 마케팅

8. 감성마케팅

9. 아디다스의 향후전략방향 제시
본문내용
1. 아디다스 소개

창립자인 아디 다슬러의 이름에서 유래된 스포츠용품 브랜드 아디다스는 창립초기부터 아디다스만의 브랜드철학을 바탕으로 전세계 스포츠이벤트와 스타선수들에게 지속적인 스폰서활동을 하며 브랜드 명성을 높이는 전략을 선택한 끝에 현재 나이키와 함께 스포츠용품시장의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아디다스는 최근 회사 내 개혁과 리복과의 인수합병 등 다양한 시장 활로를 개척하고 있으며 나이키를 추격하며 전세계 시장점유율 1위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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