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케팅사례와 아디다스 SWOT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4 / 2022.09.1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아디다스 핵심전략과 SWOT,STP분석및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아디다스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PPT -아디다스 마케팅사례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HWP)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HWP)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하고 싶은 말
-
아디다스 마케팅사례와 아디다스 SWOT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보고서 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은 레포트이고
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
- 목차
-
1. 아디다스 소개
2. 아디다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3. 아디다스의 온라인마케팅
4. 고객관계관리 전략 (CRM)
5. 브랜드마케팅
6. 소셜마케팅
7. 스토리텔링 마케팅
8. 감성마케팅
9. 아디다스의 향후전략방향 제시
- 본문내용
-
1. 아디다스 소개
창립자인 아디 다슬러의 이름에서 유래된 스포츠용품 브랜드 아디다스는 창립초기부터 아디다스만의 브랜드철학을 바탕으로 전세계 스포츠이벤트와 스타선수들에게 지속적인 스폰서활동을 하며 브랜드 명성을 높이는 전략을 선택한 끝에 현재 나이키와 함께 스포츠용품시장의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아디다스는 최근 회사 내 개혁과 리복과의 인수합병 등 다양한 시장 활로를 개척하고 있으며 나이키를 추격하며 전세계 시장점유율 1위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