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핵심전략과 SWOT,STP분석및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아디다스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PPT -아디다스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0 / 2018.05.10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디다스 핵심전략과 SWOT,STP분석및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아디다스 기업소개
(1) 기업철학
(2) 기업 History

2.아디다스 핵심전략

3.아디다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아디다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아디다스 마케팅전략
(1) 온라인마케팅
(2) 스타마케팅
(3) 상표마케팅
(4) 감성마케팅
(5) 인지마케팅
(6) 스토리텔링 마케팅
(7)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6.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내용
독일의 작은 시골마을에 한 명의 구두수선공이었던 아돌프 다슬러는 20세가 되던 해인 1920년부터 운동화 만드는 일을 시작한다. 그의 목표는 각각의 스포츠 종목의 요구에 맞는 특화된 신발을 고안하는 것이었다. 결국 그는 자신의 애칭인 ‘아디’와 이름을 합쳐 아디다스라는 브랜드를 창립하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나이키의 경영전략
  • 분석 - 5 FORCE  Ⅲ. 내부역량분석- 7S- 가치사슬 분석- BCG Matrix- 자체 주요브랜드 소개  Ⅳ. 마케팅전략- STP 전략- 마케팅 믹스(4P)  Ⅴ. 전략 및 성공요인 - SWOT 분석- 전략제시- 성공요인  Ⅵ. 기업 문제 및 해결방향- 나이키의 사회적 책임 및 해결방향Ⅶ. 향후 나아갈 방향Ⅰ. 기업소개1. 선정이유스포츠 브랜드 중 1위 기업으로써 최고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가고 있는 나이키는 교재에서도 다뤄지고 있을 만큼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HWP)
  • 전략 ① 스포츠 퍼포먼스 (3-bar)② 스포츠 헤리티지 (Trefoil : 불꽃마크)③ 스포츠 스타일 (컬렉션 라인)3. 아디다스 스포츠마케팅 / 스폰서쉽 마케팅- 월드컵- 국제육상대회- 올림픽 - 영국 프리미어 등4. 아디다스 국가별 현지화마케팅 / 차별화전략 분석5.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 - 성공요인 및 성공전략- 환경분석 : BCG, 4p mix, stp, swot 6. 경쟁업체 비교 분석- 나이키- 폴로, 라코스테 등Ⅲ. 결론1. 문제점 분석2. 향후 전망 및 나아갈방향3. 느낀점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PPT)
  • 글로벌 “NIKE” 브랜드 성공사례 분석: 경쟁우위, 핵심역량,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Marketing 4P, STP, SWOT서론 - 브랜드 개요, 현황분석1경쟁 업체 Adidas 및 의류 브랜드 전략 분석2NIKE 글로벌경영 및 글로벌 마케팅 분석3NIKE - 핵심역량, 경쟁우위 분석 (물류, 유통시스템)4결론 – 향후 전망, 나아갈 방향 전략제시5▶ 브랜드 경영이념, 브랜드 컨셉, 브랜드 현황 등▶ 브랜드 Vision / Mission, 해외시장 진출현황, 나이키 로고 의미 및 탄생배경 등▶ 스포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PPT)
  • 아디다스 나이키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2) 핵심사업, 컨셉, 특징3) 경영현황, 조직체계4) 브랜드현황, 제품현황 등본론 1 – 아디다스 핵심역량, 경영전략 분석분석1) 서비스경영2) 품질관리 품질경영3) 글로벌전략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활동 등-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 아디다스 마케팅전략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3) STP - Seg

  • MCM,MCM기업분석,MCM마케팅,마케팅분석,기업분석,엠씨엠
  • 마케팅 효과를 보았다. 코카콜라는 최근 우리나라의 인기 온라인 게임에도 PPL을 하여 엄청난 마케팅 성과를 올렸다. 우리의 주 타겟층인 20대에게 영화와 드라마는 강력한 전파수단의 하나로써 여전히 매력적인 문화 매체이다. 이를 잘 활용함으로써 브랜드의 노출범위를 확대하는 시도가 필요하다. IMC관점에서의 구체적인 전략 ( ->이미지 제고전략 )4P전략을 종합해 보면 제품의 속성이나 가격에 대한 고급화를 추구하기 보다는 브랜드이미지의 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