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와 제일모직의 지식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이랜드
1. 이랜드 그룹 소개
패션/유통 전문기업은 이랜드는 성인캐쥬얼, 유/아동복, 내의, 숙녀복, 주얼리등 패션사업부분과 국내최초의 백화점식 패션할인점인 이천일아울렛을 비롯하여 뉴코아아울렛, 엔씨백화점, 킴스클럽 등으로 구성된 유통사업부분 그리고 식품,호텔,인테리어, 건설, 가구, e-business 등의 기타 사업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2. 이ㆍ랜드의 경영이념 이ㆍ랜드 홈페이지 참조 : www.eland.co.kr
1) 기업은 이익을 내어야 하며 그 이익을 바르게 사용하여야 합니다.
①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쓰기 위해서 일한다.
기업은 소속되어 있는 직원의 생계와 기업에 투자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이익을 내야 한다. 일자리를 많이 마련함으로써 고용을 증대하는 것도 이익을 내야 하는 큰 이유이다.
② 성실과 검소를 통해 얻은 이익들을 사회사업과 선교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극빈자를 위한 무료병원 설립, 탁아소 건립을 비롯, 가정처럼 운영되는 양로원, 고아원을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한국의 무 교회 지역에 교회를 세우며, 해외로 진출하는 회사를 통해 그 곳에 필요한 평신도 사역자를 보내는 것에 이익을 사용하길 원한다.
2) 기업은 이익을 내는 과정에서 정직해야 합니다.
돌아 가더라도 바르게 가는 것이 지름길이다.
기업은 반드시 이익을 내야하고, 그 이익을 내는 과정에서 정직해야한다. 사회 각 분야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는 기업일수록 국가경제의 양적인 성장과 함께 질적인 성숙에 책임을 느껴야 한다.
이랜드는 과정의 정직함을 통해 사회 전반에 걸쳐 뿌리 내린 구조악을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과정의 정직이란 바른 삶의 모습을 통해 주변의 많은 사람과 기관에 도전을 주고, 노력한 대가만을 이익으로 거두며, 떳떳하게 세금을 내는 것을 말한다. 돌아가더라도 바른 길을 가는 것이 지름길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