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삼성물산) 기업현황분석과 제일모직 주요 경영,마케팅전략분석및 제일모직 향후전략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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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11.29 / 2016.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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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모직(삼성물산) 기업현황분석과 제일모직 주요 경영,마케팅전략분석및 제일모직 향후전략방안제안 레포트입니다.
제일모직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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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일모직(삼성물산) 기업개요
2. 제일모직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
3. 제일모직 주요 기업전략
(1) 유통전략
(2) SCM 도입사례
(3) 고객 서비스전략(4) 매장전략
(5) JIT 시스템 도입전략
(6) CRM 마케팅전략
4. 결론 및 향후전략방안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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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모직은 소비자의 불만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 30명으로 구성된 고객상담실을 85년부터 16년째 운영하고 있다. 제일모직 고객상담실은 제일모직 브랜드들의 매장에서 접수된 불편사항이나 고객상담실 대표전화, 또는 제일모직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접수된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주고 있는 부서이다.
각 사항에 대해 최소 2일에서 최대 1주일 정도면, 고객의 불편사항을 만족시켜주고 있으며, 고객의 불만사항에 대해, 현업 부서에 즉시 시정사항을 조치하도록 하는 한편, 매월 2차례씩 브랜드 팀과의 정기적인 미팅을 통해 개선사항을 논의하고, 그 결과를 상품 및 서비스에 직접 반영시키는 등 신속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자체적인 친절서비스 교육을 1달에 1번씩 실시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의 상품에 대한 교육을 1년에 2차례이상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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