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삼성물산) 기업현황분석과 제일모직 주요 경영,마케팅전략분석및 제일모직 향후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29 / 2016.11.29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제일모직(삼성물산) 기업현황분석과 제일모직 주요 경영,마케팅전략분석및 제일모직 향후전략방안제안 레포트입니다.

제일모직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제일모직(삼성물산) 기업개요

2. 제일모직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

3. 제일모직 주요 기업전략
(1) 유통전략
(2) SCM 도입사례
(3) 고객 서비스전략(4) 매장전략
(5) JIT 시스템 도입전략
(6) CRM 마케팅전략

4. 결론 및 향후전략방안
본문내용
제일모직은 소비자의 불만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 30명으로 구성된 고객상담실을 85년부터 16년째 운영하고 있다. 제일모직 고객상담실은 제일모직 브랜드들의 매장에서 접수된 불편사항이나 고객상담실 대표전화, 또는 제일모직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접수된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주고 있는 부서이다.
각 사항에 대해 최소 2일에서 최대 1주일 정도면, 고객의 불편사항을 만족시켜주고 있으며, 고객의 불만사항에 대해, 현업 부서에 즉시 시정사항을 조치하도록 하는 한편, 매월 2차례씩 브랜드 팀과의 정기적인 미팅을 통해 개선사항을 논의하고, 그 결과를 상품 및 서비스에 직접 반영시키는 등 신속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자체적인 친절서비스 교육을 1달에 1번씩 실시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의 상품에 대한 교육을 1년에 2차례이상 실시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그룹 및 각 그룹사의 사회공헌
  • 경영체제 ▷자급 경영 체제에서 탈피, 효과적인 아웃 소싱 및 전략 적 제휴 추진(2)삼성그룹 역사▶1930~1940s 삼성창업ㆍ1938년 삼성 창업ㆍ1941년 삼성상회, 주식회사 삼성상회로 법인 등록 ㆍ1949년 삼성물산공사 서울의 100대 상사중 10위권으로 성장▶1950s 수입대체 산업 개척ㆍ1951년 삼성물산 설업ㆍ1953년 제일재당 설립ㆍ1954년 제일모직 설립ㆍ1957년 국내최초 사원공개 채용 실시ㆍ1958년 안국화재(現삼성화재)인수▶1960s 한국대표기업으로 도약

  • 삼성 인적자원개발 -삼성맨의 정신, 신입사원 입문교육 중심으로
  • 삼성의 이미지 부각현재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7급 공무원’에 삼성맨 얘기- 조사방법 : ‘삼성인력개발원’ 인터넷 사이트 참고, 문헌조사 (참고문헌으로 별도 표기할께요.), 삼성 직원과의 인터뷰.인터뷰 대상 : SMD(Samsung Mobile Display) 구매팀 송상언 과장 ⚁ 삼성의 인적자원개발Ⅰ. 삼성인력개발원 소개삼성은 창업 이래 ‘기업은 사람이다’라는 신념으로 인재제일, 인간존중의 전통을 실천하여 왔으며 이러한 인재제일의 경영철학과

  • 경제경영 내가 가고 싶은 기업 삼성물산주식회
  • 및 벤처사업 진출1999.05 의류사업 제일모직에 매각2000.10 오텔리녹수, 루마니아 최우수기업 선정2000.11 인천신공항고속도로 완공2000.11 삼성전자 ‘150억불 수출의 탑’ 수상2001.07 인천남항 민자사업 싱가포르 PSA 외자유치2002.02 본사 사옥 분당이전 및 건설/주택부문 통합2002.09 삼성 이건희 장학재단, 제1기 장학생 100명 최종 선발2002.12 부산신항 민자사업 미국 CSXWT 외자 유치2003.01 건설부문 재건축, 재개발 수주 2년 연속 1위2003.06 삼성, 신경영 10주년

  • [조직행위론] 삼성의 인재관리
  • 삼성을 이끌며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해 온 삼성 성공의 DNA입니다. 앞으로도 삼성은 이러한 삼성 고유의 기업정신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전세계 모든 사업장에서 이를 공유하고 실천함으로써, 삼성의 성공신화 창조를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연혁1938년 3월 1일 대구에서 삼성상회 설립1948년 삼성물산공사 설립, 한국전쟁 이후 먹을 것과 입을 것이 궁하던 당시에 수요가 높았던 설탕과 복지를 생산하는 제일제당 (현 CJ제일제당)과 제일모직 설립1957년

  • [유통과 마케팅]삼성물산(제일모직) 성공전략
  • 삼성물산(제일모직)목차Ⅰ.제일모직 연혁Ⅱ. R&D Ⅲ. 기업문화Ⅳ.브랜드, 디지털, 글로벌 경영선언!●브랜드 가치 최우선정책●디지털 경영1. 국내최대 패션정보 사이트 운영 2. 패션 전문 쇼핑몰 운영 ●글로벌화1. 미국진출에 성공한 최초의 브랜드 2. 중국等 국제화 프로젝트 정상화 및 흑자시현 Ⅴ.사업부문별 사업계획▲직물부문▲패션부문▲케미컬부문Ⅵ. e비즈니스 전략 사이버몰 부문 우수상Ⅶ. 프로젝트Ⅰ. 제일모직 연혁1954∼1978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