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 아미노산 음료 플러스마이너스 재활성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이유
플러스 마이너스 소개
플러스 마이너스의 경쟁브랜드
플러스마이너스의 브랜드전략
SWOT분석
SWOT분석의 의미
STP전략
표적시장 선정
브랜드 컨셉 및 전략 방안
브랜드 연상 및 컨셉
브랜드 믹스 전략
1. 브랜드 컨셉을 통한 차별화 전략
2. 고객확장을 위한 광고 및 프로모션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가고 있는 가운데서도, 여전히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사 및 생활로부터 오는 몸의 불균형적인 상태를 경험하고 있다. 'well-being'이라는 새로운 trend를 바탕으로 현대인들은 이러한 건강상의 문제를 다방면으로 해결하고자 다분히 노력하고 있다. 과거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시절 단순히 배를 채우고 살기 위해 먹고 움직이는 생활방식은 몸에 좋은 음식, 몸에 좋은 운동 등과 같이 현대에서 선호하는 생활방식과는 점점 멀어지는 게 현실이다. 여기에 기능성 음료의 등장은 필연적인 것이다. 엄청난 음료시장 가운데 기능성 음료의 수요는 점점 늘어가는 추세다. 건강에 대한 현대인의 깊은 관심을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음료시장에서 소위 'well-being trend'를 읽을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기능성 음료 중 대표적인 것이 비타민음료와 더불어 바로 아미노산 함유음료이다.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기존 스포츠음료와 더불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아미노산 함유음료의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이다. 이에 국내 아미노산 음료 중 시장선도브랜드로서 대표적인 '플러스 마이너스'를 선정해 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