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기업과 e비즈니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여성기업과 e-비즈니스
여 성 기 업
목 차
왜 여성 기업인가?
여성 기업의 구조와 특성
i) 여성기업의 경영환경
ii) 여성 CEO의 특징
iii) 창업동기 및 사업계기
iv) 여성기업의 장점과 애로사항
향후 기업방향과 개선사항
여성기업인 사례
I. 왜 여성 기업인가?
115만 940개
= 35 %
일 & 자녀 양육이 좋은 환경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율
출산율 상승
인구 고령화 & 연금고갈문제 해결
연금 부양율 감소
출산율 증가
I. 왜 여성 기업인가?
여성 기업의 증가
경제활동의 촉진
사회적 경제적 지위 향상
남녀차별 해소경제성장고용확대
I. 왜 여성 기업인가?
II. 여성 기업의 구조와 특성
i) 여성기업의 경영 환경 : 규모
- 여성기업의 대부분은 소규모 기업의 형태이며,
개인기업의 형태로 이루어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