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론] 베네통 콘돔 판촉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1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분석
시장상황
소비자분석
SWOT분석
기존판촉활동
판촉전략
- 본문내용
-
콘돔이란 ?
* 피임이나 성병예방의 목적으로
성교 시에 남자의 음경에 씌워 사용하는 고무제품.
* 18세기에 영국인 의사 콘턴이 만들었음.
( 16∼17세기에 이미 쓰였다는 기록이 있으나, 그 기원은 확실하지 않음. )
* 처음에는 성병예방 목적으로 보급됨.
But. 근래에는 피임용구의 하나로서 일반화됨.
* 사정된 정액 중의 정자가 질내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 일이 목적.
* 반드시 삽입 전에 끼워야 하고, 사정 후에는 바로 제거해야 함.
장점 !
* 구하기 쉽다.
* 타 콘돔에 비해 착용감이 거의 없다.
* 칼라 콘돔으로 보는 즐거움이 있다.
* 향기가 난다.
* 피임과 성병예방을 동시에 할 수 있다.
* 사용, 제거가 간단하다.
* 의학적인 위험성이 없다.
단점 !
* 간혹가다 나오는 불량품.
* 피임 실패율 20% →
완벽한 피임법은 아니다.
* 남성의 성 만족도가 떨어진다.
* 타 콘돔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
( 3입 :2,500원, 6입 :4,500원 )
예방과 피임법으로 쓰이는 콘돔은
사회경제적 위치에서 높은 위치에 있지는 않다.
남성이 성 관계시 콘돔을 사용하는 것을 꺼려하기도 하고
아직은 콘돔 사용이 사람들에게 깊게 박혀있지 않기 때문이다.
▼
사회경제적 위치에서나 사람들의 인식에서나
높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지는 못한 상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