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Young 고객과 함께 할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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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Young 고객과 함께 할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제안
목차
1. Intro
2. Trend&Theme
3. SNS&Healing Place
4. Healing Evaluation System
5. Kakaotalk&Healing
6. Expectation Effect
본문내용
What is Healing Place?
-백화점은 더 이상 쇼핑만 하는 공간이 아니다. 여러 문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었다. 이제 나아가 고객들에게 힐링을 주는 힐링 공간을 만들자!
- 백화점 한 층을 힐링 플레이스로.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 : 전체적 도배 그린 색, 벽면 넝쿨(구 서울시청사-서울도서관 처럼), 실내 중간 중간 나무 놓기, 우드 인테리어
- 들어오자마자 숲에 온 듯한 느낌으로 힐링 충전, 나무 향과 맑은 공기를 맞을 수 있어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역할을 함
-북카페테리아(허브차, 샐러드 등 자연, 웰빙 푸드)/심리 상담 공간/ 테라피 체험 공간

Healing Place Service
-힐링 플레이스에 따로 부스 공간을 두고 심리 상담 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듬.
- SNS를 통해 신청 하면 심리상담사가 있고 상담, 심리테스트를 할 수 있음.
- 테라피 체험 공간에 아로마, 향초 디스플레이하고 향 맡아 보고 체험 할 수 있게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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