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Young 고객과 함께 할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3 / 2018.10.03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백화점 Young 고객과 함께 할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제안
- 목차
-
1. Intro
2. Trend&Theme
3. SNS&Healing Place
4. Healing Evaluation System
5. Kakaotalk&Healing
6. Expectation Effect
- 본문내용
-
What is Healing Place?
-백화점은 더 이상 쇼핑만 하는 공간이 아니다. 여러 문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었다. 이제 나아가 고객들에게 힐링을 주는 힐링 공간을 만들자!
- 백화점 한 층을 힐링 플레이스로.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 : 전체적 도배 그린 색, 벽면 넝쿨(구 서울시청사-서울도서관 처럼), 실내 중간 중간 나무 놓기, 우드 인테리어
- 들어오자마자 숲에 온 듯한 느낌으로 힐링 충전, 나무 향과 맑은 공기를 맞을 수 있어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역할을 함
-북카페테리아(허브차, 샐러드 등 자연, 웰빙 푸드)/심리 상담 공간/ 테라피 체험 공간
Healing Place Service
-힐링 플레이스에 따로 부스 공간을 두고 심리 상담 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듬.
- SNS를 통해 신청 하면 심리상담사가 있고 상담, 심리테스트를 할 수 있음.
- 테라피 체험 공간에 아로마, 향초 디스플레이하고 향 맡아 보고 체험 할 수 있게 하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