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분석 CRM 고객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9 / 2019.12.24
- 4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 업 소 개
1. 기업개요
2. 기업연혁
3. 최고경영자의 경영철학
4. 기업조직
5. 기업문화
Ⅱ. 환경분석
1. 시장환경분석
1) 국내 유통시장의 전망과 현황
2) 백화점 시장 분석
2. 소비자, 경쟁자 분석
1) 소비자분석
2) 경쟁구조 모델
3. 현대백화점 분석
1) 각지점별 현황
2) SWTO분석
Ⅲ. 마케팅 전략
1. 4Ps전략
2. 각점포별 전략
3. 현대백화점의 CRM전략
Ⅳ. 마케팅 성과 및 향후전략
1. 성과분석
2. 향후전략
Ⅴ. 결론
1. 요약 및 시사점
2. 비판적 접근
3. 참고문헌 및 첨부자료
- 본문내용
-
현대 백화점은 1971년 6월 15일에 설립된 백화점으로 작년 한국능률협회의 고객 만족 경영대상에 선정되고 2001 NCSI 백화점부문 3년 연속 1위(한국생산성본부 주관)를 하는 등 고객 서비스부분에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백화점이다. 현재 사장은 이병규씨가 회장은 정몽근씨가 맡고 있고, 자본금 1,378억원, 종업원수 17,376명에 달하는 엄청난 대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에는 백화점도 많이 늘어나 수도권지역에는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부평점, 반포점, 미아점, 목동점(2002년 8월예정)이 있고 지방지역에는 춘천점(2004년 예정) 울산점, 울산성남점, 울산동구점, 부산점, 광주점, PUEX점(2003년 오픈예정), 호텔현대 경주, 호텔현대 울산, 호텔현대 경포대, 호텔현대 블라디보스톡, 호텔현대PUEX(예정), 현대드림투어등으로 사업을 확장 및 다각화하고 있다. 아래에 현대백화점에 대한 기본적인 개요가 나와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