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신제품샴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20 / 2018.09.20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케라시스 신제품샴푸 마케팅전략
- 목차
-
1. 아이디어창출
2. 컨셉구체화
3. 마케팅믹스
4. 사업성분석
5. 시장테스트
- 본문내용
-
01. MARKET ANALYSIS
현재 국내 샴푸시장은…?
한방
케어
퍼퓸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국내 샴푸 시장
한방 제품과 헤어케어 제품이 시장 양분화
+
퍼퓸샴푸 제품의 약진
현재 국내 샴푸 시장은 려, 댕기머리 등을 필두로 한 한방 제품과 엘라스틴, 미쟝센, 케라시스 등이 주도하는 프리미엄 케어 제품이 양분하고 있는 모양새. 거기다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퍼퓸샴푸 제품들의 강세가 주목할 만 함. 케라시스의 퍼퓸 샴푸 라인이 인기를 끌고 있음. 겟잇뷰티 향 테스트에서도 케라시스 제품 1위.
02. COMPANY ANALYSIS
- 케라시스는 다양한 제품군 보유
Salon care line
Hair care line
Scalp care line
Homme line
Perfume line
- 각종 뷰티 어워드
겟잇뷰티(Get it Beauty) 헤어에센스 블라인드 테스트 1위 2013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드 베스트상 수상
2013 굿디자인(Good Design) 공모전 생활포장부문
우수 디자인상 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