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신제품샴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20 / 2018.09.20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케라시스 신제품샴푸 마케팅전략
목차
1. 아이디어창출
2. 컨셉구체화
3. 마케팅믹스
4. 사업성분석
5. 시장테스트
본문내용
01. MARKET ANALYSIS
현재 국내 샴푸시장은…?
한방
케어
퍼퓸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국내 샴푸 시장
한방 제품과 헤어케어 제품이 시장 양분화
+
퍼퓸샴푸 제품의 약진

현재 국내 샴푸 시장은 려, 댕기머리 등을 필두로 한 한방 제품과 엘라스틴, 미쟝센, 케라시스 등이 주도하는 프리미엄 케어 제품이 양분하고 있는 모양새. 거기다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퍼퓸샴푸 제품들의 강세가 주목할 만 함. 케라시스의 퍼퓸 샴푸 라인이 인기를 끌고 있음. 겟잇뷰티 향 테스트에서도 케라시스 제품 1위.

02. COMPANY ANALYSIS
- 케라시스는 다양한 제품군 보유
Salon care line
Hair care line
Scalp care line
Homme line
Perfume line

- 각종 뷰티 어워드
겟잇뷰티(Get it Beauty) 헤어에센스 블라인드 테스트 1위 2013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드 베스트상 수상
2013 굿디자인(Good Design) 공모전 생활포장부문
우수 디자인상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쟝센 마케팅분석
  • 신제품 기획포착, 효과적 마케팅믹스의 구성, 이미지 전략 수립등을 위해 필수과정으로 인식되며 공통적 원리는 시장공간을 구성하는 데 있어 소비자의 지각을 분석하는데 초점을 두며 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이 제품은 샴푸 시장 중에서도 “매스티지 시장”을 겨냥하여, 진주’를 내세운 상품 기획과 광고 마케팅이 주효했기 때문으로 분석 됩니다. 출시 당시, 기존의 샴푸 시장은 엘라스틴(LG 생활건강, 팬틴,(P&G) 케라시스(애경)의 강력한 3자 구도

  • 애경그룹,샴푸시장,캐라시스,생활용품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KerasysHair Clinic SystemMarketing Strategy A특공대기업 소개- 애경 그룹 소개- 애경 산업 소개산업 분석-생활용품 산업-샴푸 산업브랜드 분석-케라시스 분석-경쟁사 분석마케팅전략-S T P-Positioning-New Targeting-New Positioning결론* INDEX기업 소개- 애경 그룹 소개- 애경 산업 소개산업 분석브랜드 분석마케팅전략결론기업소개산업분석브랜드분석마케팅전략결론1. 애경그룹기업소개산업분석브랜드분석마케팅전략결론1950’s 애경의 탄생1950.10

  • [신제품마케팅] 샴푸시장의 녹차와 솔잎샴푸의 STP전략
  • 녹차와 솔잎 샴푸의STP전략(솔에그린)녹차와 솔잎 샴푸의STP전략< 차 례 >I . 문제제기.4II . 태평양화학 소개4III . 제품의 소개.10IV . 최근시장분석/동향12V -Ⅰ. 웰빙 .

  • 마케팅원론,케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샴푸 전체는 11% 성장이 예상되며 케라시스는 전년대비 15% 성장과 전체 M/S 15%를 달성하여 No.1 브랜드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리고 이상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2006년 케라시스는 최고급 이미지 강화와 M/S 및 매출확대, 손익관리 등 3대 세부전략을 집중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그림 케라시스 매출현황과 목표 (우측은 2006년 신제품 케라시스 두피 크리닉)그림 2006년 케라시스 브랜드 전략3. 실전 브랜드 마케팅 : 알써참 캠페인 사례 3.1알리

  • 케라시스 Kerasys 마케팅전략분석과 케라시스 브랜드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 Kerasys 마케팅전략 보고서제 1장 서 론제 1절 샴푸 시장의 추세1. 샴푸시장의 규모- 국내 생활용품시장에서 약 4천억 원 규모의 샴푸시장국내 샴푸 시장의 빅3(LG생활건강, 아모레 퍼시픽, 애경) 기업들이 7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2. 샴푸에 대한 인식 변화- 기존의 모발세정제품에서 모발케어제품으로 인식이 변화영양공급, 보습효과, 머릿결 개선 등의 기능성에 대한 관심 증가로 두피 케어, 모발관리 등을 지원하는 다양한 샴푸 라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