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Kerasys 마케팅전략분석과 케라시스 브랜드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케라시스 Kerasys 마케팅전략분석과 케라시스 브랜드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제 1장 서 론
제 1절 샴푸 시장의 추세
제 2절 케라시스 선정배경 및 목적
1. 케라시스는 왜 2인자일까?
제 2장 기업분석
제 1절 애경그룹 소개
1. CI(Corporate Identity)
2. 경영이념
3. 연혁 및 계열사
제 2절 케라시스 소개
1. 브랜드 가치와 컨셉
2. Benefits 차별성의 필요성
제 3장 케라시스 제품분석
제 1절 퍼퓸 샴푸분석
제 2절 엘라스틴과 제품 비교
제 4장 시장분석
제 1절 헤어제품 시장의 성장
제 2절 헤어제품 시장의 점유율
제 3절 5 Force 분석
제 5장 케라시스 마케팅 전략분석
제 1절 케라시스 4P 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제 2절 케라시스 STP 전략분석
1. 시장 세분화
2. 타겟팅
3. 포지셔닝
제 3절 케라시스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제 6장 결 론
제 1절 케라시스 새로운 전략도출
1. SO전략
2. ST전략
- 본문내용
-
- 케라시스의 퍼퓸라인은 퍼퓸 샴푸 시장의 선구자 임에도 불구하고 후발주자인 엘라스틴의 퍼퓸샴푸에 밀리고 있지만, 향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는 상당히 긍정적이다.
- 지속적인 가격관리로 인한 고가격 정책의 프리미엄 샴푸로서의 이미지는, 높은 가격이 소비자에게 주는 긍정적인 기대를 유발할 수 있다.
- 향기에 대한 긍정적 평가 뿐 만이 아니라, 타히티섬의 은은한 향 꽃인 띠아레 꽃 추출물과 손상된 피부조직과 세포의 기능 증진, 효소 생성 등에 효과가 있는 마돈나 백합비늘줄기, 데이지 꽃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향취별 테라피와 손상모발 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 호주 출신 일러스트 작가인 '옐레나 제임스(Yellena James)'와의 협업을 통해 용기 디자인을 구현 하여,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한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느낌의 용기를 구현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