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주) 케라시스 샴푸린스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목차
목차

* 애경산업(주) 케라시스 마케팅 성공사례

Ⅰ. 치열한 프리미엄 샴푸시장 쟁탈전

Ⅱ. 제품 차별화를 통한 케라시스 브랜드 파워의 강화

Ⅲ. 공격적 프로모션을 통한 브랜드 파워 강화

Ⅳ. 내부 역량 강화와 브랜드 파워 강화

Ⅴ. 일관된 브랜드 전략을 통한 미래의 헤어케어 명품


본문내용
* 애경산업(주) 케라시스 마케팅 성공사례

생활용품시장은 전통적으로 고객충성도가 매우 낮으며 가격에 대한 탄력
성이 대단히 높은시장으로 분류되었다. 그러나 신소비 계층의 '삶의 질' 추구
경향은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제품에 지
갑을 열고 있다. 최근 범람하고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대표되는 이러한 경향은
전통적인 생활용품시장의 고객 세그먼트 및 제품 포지셔닝 전략의 기본을 바꾸
어 놓기에 이른다. 특히 의모에 대한 높은 관심은 프리미엄 생활용품시장과 미
용용품시장의 경계를 허물며 특유의 매스터지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매스티지
란 '대중(Mass)'과 '명품(Prestige Product)'을 합성한 신조어로, 대량으로 팔
려 나가는 비교적 저렴한 고급품을 의미한다.
애경산업의 케라시스 헤어클리닉 시스템(KeraSys Hair Clinic Syste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케라시스 촉진전략
  •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평가를 받았다.진입과 동시에 빠르게 성장하였고 2005년 1등 브랜드 군에 합류하였으나이후 아모레퍼시픽의 미쟝센 등 후발주자에게 자리를 내줬고 탈모방지샴푸군 중심으로의 시장변화에 대응하지 못하여 정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4. 평가Analysis. (Historical Promotion)- Past campaign / Media budget2002년 6월~12월 34억2003년 57억원을 media 광고예산으로 집행2008년 애경산업 media 광고비 9억원, 판매 촉진비 19억원온라인광고비 4억5

  • [마케팅 원론] 애경치약 마케팅 성공사례
  • 사례가 되었다.1990년대 후반 외환위기가 도래했다. 사회 전반적인 산업 시설이 모두 위기였다. 치약 시장도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이러한 위기 상황에서 치약 시장의 선두 자리에 오른 기업이 있었으니 그 기업이 바로 애경이다. 애경은 중저가 가격 전략과 숫자마케팅을 이용한 전략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애경은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라는 문구와 광고를 내세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다. 그리

  • [마케팅] 차별화를 통한 경쟁우위 창출 마케팅 사례-(주)태평양 미쟝센 펄샤이닝 샴푸 중심으로
  • - 차별화를 통한 경쟁우위 창출 마케팅 사례 -: (주)태평양 미쟝센 펄샤이닝 샴푸 중심으로목 차Ⅰ. 서론1.1 사례개요1.2 선정사유Ⅱ. 산업분석2.1 프리미엄샴푸의 주요 경쟁브랜드의 경쟁상황2.2 각 경쟁사의 마케팅전략Ⅲ.미쟝센 분석3.1 4P분석3.2 STP분석3.3 SWOT분석3.4 커뮤니케이션Ⅳ. 결론- 차별화를 통한 경쟁우위 창출 마케팅 사례 -(주)태평양 - 미쟝센펄샤이닝 샴푸 중심으로Ⅰ서론.난 안되겠니 이생에서. 다음 생에선 되겠니. 약속한다면

  • 케라시스 kerasys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분석
  • 애경유화)3rdHistory : THE TAKEN OFF STAGE1980’s 도약기 1980~19891989.11 애경유화 무역의 날 5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4thHistory : ESTABLISHMENT OF PHASE TO LEADING COMPANY IN THE BUSINESS1990’S 업계 선도기업의 위상 확립 1990~19991995.05 수원 역사 철립(현 수원애경 역사)1997.04 애경산업, 초고농축 세제’ 퍼펙트’출시5thHistory :THE TAKE ON OFF TO THE 21ST CENTURY2000’S 21세기를 향한 도약 2000~20112002.06 애경산업, 케라시스 샴푸 출시2005.01 제주항공 설립 애경그룹 계열사1)유통/부동

  • [경영마케팅] 애경산업의 성공비결과 분석
  • 애경산업’ - 애경그룹의 모기업으로 1985년에 설립된 유지 제품 제조회사.-설립 당시 비누제품을 주로 생산해 왔으나 그 후 합성세제 비누샴푸주방세제화장품 등을 생산하여 영업기반을 확장하 였다. -1997년 ISO(국제표준화기구) 9002 인증을 획득하였고, 1998년 한국마케팅학회 주최 마케팅프론티어상 수상, 1999년 2080치약이 한국경제신문 주관 소비자대상 수상 및 2000년 6월 한국능률협회 선정 한국마케팅대상을 수상하였다. -애경유화(주), 애경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