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주) 케라시스 샴푸린스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2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목차
-
목차
* 애경산업(주) 케라시스 마케팅 성공사례
Ⅰ. 치열한 프리미엄 샴푸시장 쟁탈전
Ⅱ. 제품 차별화를 통한 케라시스 브랜드 파워의 강화
Ⅲ. 공격적 프로모션을 통한 브랜드 파워 강화
Ⅳ. 내부 역량 강화와 브랜드 파워 강화
Ⅴ. 일관된 브랜드 전략을 통한 미래의 헤어케어 명품
- 본문내용
-
* 애경산업(주) 케라시스 마케팅 성공사례
생활용품시장은 전통적으로 고객충성도가 매우 낮으며 가격에 대한 탄력
성이 대단히 높은시장으로 분류되었다. 그러나 신소비 계층의 '삶의 질' 추구
경향은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제품에 지
갑을 열고 있다. 최근 범람하고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대표되는 이러한 경향은
전통적인 생활용품시장의 고객 세그먼트 및 제품 포지셔닝 전략의 기본을 바꾸
어 놓기에 이른다. 특히 의모에 대한 높은 관심은 프리미엄 생활용품시장과 미
용용품시장의 경계를 허물며 특유의 매스터지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매스티지
란 '대중(Mass)'과 '명품(Prestige Product)'을 합성한 신조어로, 대량으로 팔
려 나가는 비교적 저렴한 고급품을 의미한다.
애경산업의 케라시스 헤어클리닉 시스템(KeraSys Hair Clinic Syste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